반응형

화장품쪽과 관련된 일을 하고 있어, 오늘은 오산으로 외근을 다녀오게 되었습니다.

화성에서 근무할때 이정표로 본거 의외에는 처음으로 오산이라는 지역을 다녀왔습니다.



어느 지역이던 다들 슬로건은 있네요?? ㅋㅋㅋㅋ 

청주가 교육의 도시였나...??



산업단지 내에 입주해있는 업체들 현황판 인데요..  와..  저는 오산에 화장품 회사가 이렇게 많은지 몰랐습니다..


아모레퍼시픽을 중심으로 각 원료업체, 부자재업체, 기타 화장품 제조업체등 화장품 산업단지로 느껴질 만큼 이름있는 화장품 회사들이 많이 입주하고 있더라구요..


아직 공사중인 화장품 업체도 많이 있었습니다.  (이러다 수원삼성처럼 AP 오산이 되는거 아닐라나요ㅋㅋ)


단지에서 차타고 5분만 나가도 원룸촌, 아파드단지가 바로 나오니 취업 준비하시는 취준생분들은

화장품쪽 한번 알아보셔도 좋을것 같네요. (급여가 좀 낮은건 함정)


화장품이라는게 굉장히 매력있는거 같아요 ㅋㅋ   신제품 개발할때부터 생산, 출하까지 모든걸 다 지켜봐왔는데, 그게 로드숍 쇼윈도에 이쁘게 진열되어 있으면 왠지모르게 뿌듯하더라구요 ㅋㅋㅋ

괜히 들어가서 판매량도 물어보고 뭐가 잘나가냐고도 물어보고 ㅋㅋㅋㅋ


암튼 먼곳까지 외근하러간 보람이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끝.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