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민트쵸코 식물이래요

민트향은 나는데.. 쵸코향은 안나서 아쉬웠따능..

씽기방기 민트쵸코

배가 고프진 않은데, 저녁먹을 시간이고..

향긋하고 부담없는게 뭐가 있을까 하다가

서브웨이 샌드위치!! & 오창 lake park

기분좋은 하루의 마무리 뙇

요고 수암골에 요즘 제일 핫한 오지 카페에서 시켜먹은건데

가격은 진짜 넘나 비쌈!!!!

진짜 거의 25,000원정도 나온거 같은데..

근데 저 오른쪽에 단호박 파이는 존맛탱 ㄹㅇ

오지 한번 가셔 드셔봐요

나 자전거 타는 남자임

자전거도 그냥 허투루 안탄다 나는 헬멧 똭 쓰고 전조등 후미등 똭 달고!!

어!! 자라니들이랑 비교하지말아라

자전거 많이 타고 건강 챙기자

여려분들도 취미생활 하나씩!!!

여기 대청호쪽에 있는 카페 인데 사람 겁나 바글바글

음료 맛은 잘 모르겠으나 경치가 너무 좋았다는..

아메리카노와 슈박쥬스..

요기는 꼭 다녀오세요 어딘지는 몰라 그..  '두두당' 맞은편인데

그 맞은편이라는게 그 물가 넘어서!!

거기말하는겅미

한번 다녀와보셈요 들

비둘기 새끼 본적 있으신분!!!??

비둘기 새끼가 참새라고 농담삼아 한 얘기는 들어봤는데

실제로 비둘기 새끼 첨봤음!!!

보자마자 너무 신기해서 바로 카메라 들이밀었지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엄마 옆에서 쫄래쫄래 따라다니는거 넘나 귀여움 ㅋㅋㅋㅋ

비둘기 새끼는 참새가 아니고!! 자그마한 비둘기 입니다!!!

술먹고 핸드폰 놓쳤는데 S펜이 빠져버렸지 뭐얌

술은 취했지만 눈에 힘 뽝주고선 두리번 거리다가 펜을 잡았는데

왼쪽걸 잡았지 뭐얌 ㅋㅋㅋㅋㅋ

저거 뭐지 ㅋㅋㅋ 아니 뭔데 펜이랑 사이즈랑 모양이 비슷햌ㅋㅋㅋㅋㅋㅋㅋ

아오 술 적당히 먹어야지

그래도 펜 찾아서 다행쓰

여름철에는 다시는 콘은 먹지 않는걸루....

아주 질질 흘려가지구 손에 다묻고

갱장히 없어 보이게 먹었네...

나 점심 안먹는다고

잉거 선물받음

매일매일 하루 한팩씩 맛나게 먹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우유 짱짱맨

띵킹컵은 12시까지 운영하며, 보드게임을해도 좋고 공부를 해도 좋고

데이트를 해도 좋고 모임장소를해도 좋고

너무너무 자유로운곳!!!

눈치도 안보고 오래 있을수 있구!!!

블로그도 쓸쑤 있지!!!!

띵킹컵 좋아

묵이형이랑 수환쓰랑 점심시간에 나와서

점심 먹고 카페 갔는데

수환쓰가 아이폰으로 바꿨다고 사진찍는거 맛들려서

자꾸 나보고 가만히 있어보란다

하..... 잘찍어줘 수환쓰

근데 이사진은 흐리게 나와서 나 잘나온거같음ㅋㅋㅋㅋㅋㅋㅋ

6월 1주차 끄읏♥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