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번에 글작성 하면서 알게된건데..  이게 전국 체인이긴 한데 서울에는 없네요??

중부랑 북부쪽에 좀 있는거같아요

촌댁맥주가 저온숙성맥주?? 그거 맛있다고 유명하더라구요 ㅋㅋㅋ

근데 솔직히 저는 술맛은 잘 몰라요 그냥 다같이 어울려서 싄나게 먹으믄 그게 맛난거지 ㅋㅋㅋ

근데 요기 원래 헌팅술집 아닌가..??;;

암튼 이번엔 촌댁맥주 율량점이다!!!!

#촌댁맥주 율량점, #율량동 촌댁맥주, #청주 촌댁맥주, #촌댁맥주 메뉴판, #촌댁맥주 헌팅

술먹고 외부 찍는거 까먹어서 ㅋㅋㅋ 오늘 카페가는길에 찍었어 ㅋㅋㅋㅋ

율량 3지구에 위치하고 있습니당.

사실 배가 너무불러서 메뉴판 지대로 읽지도 않았어요..

그냥 동생놈이 여기 우유튀김? 그게 참 맛있다고

먹으러 가자그래서 그거 먹으러 갔슴다.

맥주 500이랑 우유튀김 시켰어요!!!

저 바삭한 튀김옷 안에 연유?? 같은거 들어있어서

달짝지근해요

맛있었어요 ㅋㅋㅋㅋ

맥주 안주로 나쁘지 않았다는??

저기 튀김맨두는 사장님이 ㅋㅋㅋㅋ 깨알 같이 넣어주셨슴다.

사람 많죠??  자리 충분히 있구요..  사진엔 안나오는 우측편 자리도 꽤 있습니다.

율량동에서 2차, 3차 간단히 맥주 하실때는

좋을것 같습니다.

율량 3지구에 위치한 촌댁맥주였습니다.

지극히 주관적인 요약

장점

1. 안주 많다. 가격대 다양하다

2. 맥주 한잔 하러 오기에는 딱좋다.

3. 좌석 나쁘지 않다, 사람 많다

 

단점

1. 딱히 단점 없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