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ㄴr는 ㄱr끔 ㅈr전거를 탄ㄷr....★

탈수 있는 내ㄱr 좋ㄷr...★

비싸게 주고 샀으니...  그만큼 열심히 타야되잖아요

요즘 주말, 휴일마다 자전거 타러 다니느라 정신이 없습니닼ㅋㅋㅋㅋ

청주 자전거 도로가 나름 잘되어있다고 생각해요!!

자전거 도로 타고 쭈욱~~~ 옥산 끝까지 가서

발견한 식당이에요!! 정말 맛있습니다.

저렴한 가격에 훌륭한 맛!! 청주역에 위치한 ★가마솥 추어탕★ 입니다.

#청주역 맛집, #청주 맛집, #청주 보양식, #청주역 보양식, #청주 추어탕, #청주 가마솥 추어탕

완전 옛날 할머님댁 같죠??  걍 겉에서 부터 풍기는 맛집 포스....

정말 너무나 맛나게 먹고왔습니다.

뜨끈한 추어탕 한그릇에 7천원 밖에 안해요...  나중에 금액 나온거 보고 놀라서 다시 확인했쟈냐쟈냐★

너무 무겁게 먹으면 돌아갈때 또 힘드니깐 주로 국밥 한그릇씩을 선호 하는데 여기는

다시와서 다른 요리도 맛보고 싶을 정도로 맛있었습니다.

사진에 보이는 야외 테이블도 있었구요..  내부에도 자그마하게 자리들이 있었어요

다 풀방 이었습니다..

아니 맛도 맛인데..  밑반찬 이정도면 진수만찬 아닌가요??;;

밑반찬 구성이 너무 좋았어요 정말...

특히 저 껫잎지(?) 저거 너무맛있었습니다..

건더기가 정말 실했습니다.. 아주!!! 실했어요.

이 추어탕 덕분에 다시 율량동까지 돌아갈수 있었던거 일지도 모르겠습니다 ㅋㅋㅋㅋ

요롷게 생겼어요!!  저기 보이는 중앙은 야외 테이블이고

우측 부터 주욱~ 방방이 하나씩 있답니다.

모든메뉴 포장도 된다고 하니!!

한번씩 맛보셔도 좋을것 같습니다.

제 기준에는!! 정말 맛집 맞는거 같구요!!

아주 맛나게 잘먹고 왔습니다.

저 처럼 이제 막 라이딩 시작하신 자린이 분들!!

옥산 노선으로 오시면 한번씩 들렸다 가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이상 청주역앞 맛집! 가마솥 추어탕 이었습니다.

 

지극히 주관적인 요약

장점

1. 맛 너무 맛있다 정말

2. 가격 넘나 저렴이 저렴이

3. 진짜 친근하고 친절하게 맞이해주셔서 할머님댁 오는 느낌으로 잘 먹고 왔음

4. 전메뉴 포장 가능, 전용 주차장 있음

 

단점

1. 당연히 애들 입맛은 좀.. 싫어하시겠죠?

2. 내부 방이 조금 좁을수도 있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