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랜만입니다 여러분..

진짜 너~~~~~~무 귀찮아서 소홀히 했습니다..

소홀히가 아니죠.. 걍 안한거죠

개인 시간도 있겠다 몇자 끄적이러 이렇게 오랜만에 블로그를 킵니다.

먼저 말씀드립니다. 

지극히 개인적인 저의 입맛에는.. 맛이 없습니다.

나이가 먹었으니 입맛이 달라졌겠지.. 하며 다시 먹으러 갔으나

역시 였습니다.

허나 정말 지극히 개인적인 의견 이므로 궁금하신 분들은 방문 하셔도 좋을듯 합니다.

청주 시내 중앙공원 입구에 위치한 공원당★ 입니다.

 

 

외부는 정말 깔끔합니다. 간판도 맘에 들구요..

오랜만에 모밀이 너무 먹고싶어서 들러봤습니다.

 

 

메뉴판 입니다. 저희는 오로시 까스라는 돈까스에 도전해 보았는데요!!

사진 보시쥬 ㅋㅋㅋㅋ

 

 

아.. 뭔가 ㅋㅋㅋㅋ 왜이렇게 맛없게 보이지 ㅋㅋㅋㅋ

옆에서 보고있던 친구가 왜이렇게 맛없게 찍었냐고 모라고 하네요 ㅋㅋㅋ

아 그리고 맛은.. 별루 였어요 ㅠㅠ

눅눅하고...

배가고플때 간건데..ㅠ

좀 아쉬웠습니다.

 

 

내부는 꽤 넓은 편입니다.

모밀은... 먹을만은 했는데... 막 젊은층의 입맛을 사로잡기 보다는

어르신들이 좋아하시는 모밀국수인것 같습니다.

일반 돈까스 전문점에서 파는 소바 기대하고 가셨다가는 조금...

실망하실수도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지극히 주관적인 요약

장점

1. 모밀국수편으로 생활의 달인까지 출연 하셨다고 한다.

2. 다양한 돈까스와 모밀을 판매하신다.

3. 그게 다임

단점

1. 젊은층의 입맛이랑은 조금 다를수가 있으니 주의바랍니다.

2. 저 개인적으로는 맛집인지는 모르겠슴다.

3. 주차장이 없습니다. 청주 시내라 차댈곳도 만만치 않아요. 멀리 대고 걸어오셔야 합니다.

★ 아니 근데 티스토리 이색기덜 일 하는거냐??  이거 글쓰기 에디터를 새롭게 만들었으면 최적화를 빨리 해도 시원치 않은데.. 이거 글 어떻게 쓰라고 이따구로 해놨냐.. 진짜 일 이따구로 할래??

와 하다가 빡쳐서 바깥을 몇번을 왔다갔다 했는지 모르겠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