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나는 고수까지 넣어먹어 쌀국수에

그만큼 쌀국수를 사랑해

고수 듬뿍넣어서 먹거든

내가 청주에서 먹어본 베트남 쌀국수중에 최고로 꼽는

오창에 위치한 비엣한을 소개할께

비엣남의 비엣 + 한국의 한을 합쳐서 비엣한!!

회사원분들 점심시간에 드시러 많이들 오십니당.

오창 호수공원 옆 ★비.엣.한★



#오창맛집, #청주맛집, #오창쌀국수, #오창비엣한, #오창베트남음식점, #비엣한메뉴, #비엣한오창, #현지인

이만드는베트남요리, #쌀국수맛집, #오창쌀국수맛집

프렌차이즈 베트남 음식점 아니에요!!

진짜 베트남 분들이 와서 사업하시는거 같습니다.

제가 평일에는 대전쪽에서 근무를 해서

평일에 먹어본적은 없는데

주말에 갈때마다 베트남분들이 식사하러 오시는거 봐서는

ㄹㅇ 현지의 맛인듯 합니다.

메뉴판 구경해요

쌀국수 한그릇 6천원

요즘 어디가서 이렇게 먹을수 있어여

정말 저렴해여

맛은 진짜 내가 보장해요 개쌉존맛탱임

쌀국수 하나에 만두튀김 하나!!

만두튀김은.. 기름기가 너무많아.. 패스..

이거는 난 다시는 안시켜먹을듯

쌀국수는 진짜 맛있었어여

한글만 좀 가리면 현지느낌좀 나죠? ㅋㅋㅋㅋ

프렌차이즈와 같은 정돈됨, 깔끔함은 사실 없어요

정말 푸근한 동네 식당 같습니다.

저는 쌀국수 생각나면

항상 여기만 들러요

쌀국수먹고

옆에 호수공원 걸으면서 소화시키시면 좋을거 같아요

이상

오창에 위치한 ★비엣한★이었습니다.


지극히 주관적인 요약


장점

1. 내가 먹어본 쌀국수중에 1등, 인생쌀국수집

2. 가격대 너무 저렴, 한그릇에 6천원, 국물 리필 가능하다고 들음

3. 오창 산단이 바로 옆이라 점심시간에 나가서 먹어도 좋음


단점

1. 다 먹어본것은 아니지만, 튀김만두는 좀...

2. 도로에 그냥 주차해야됨

3. 테이블이 많이 없어서 점심시간에는 자리가 없으실수도 있어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