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청주사람이면 진짜 다 알고계실만한,

청주 돈까스 맛집, 짱이네 돈까스 입니다.

대학 친구들도 오랜만에 청주를 들르면 항상 먹고가는 음식

정말 항상 먹고갑니다.

저도 1년에 2번씩은 꼭 먹는거 같아요

모르겠어요 그냥 생각나요 시내 나가면..

정~~~말 맛있는 돈까스집

★짱이네 돈까스★ 입니다.

#청주 돈까스 맛집, #청주 시내 맛집, #청주 맛집, #돈까스 맛집, #청주 짱이네 돈까스, #청주 시내 짱이네

먹는대 정신 팔려서.. 이거는 다음 지도에서 로드뷰로 캡쳐한거임요

2층에 있어요 짱이네 돈까스

일요일 이었거든요??

내부 좌석은만석이고.. 15분정도 웨이팅 했어요..

여기는 항상 사람 많아요 정말..

특히 돈까스 냉면을 팔거든요..

여름철에 손님 많습니다..

냉장고에 메뉴를 붙여놓으셨어요..

보기 편하시라고 이걸로 올려드립니다.

우리는 매콤한 짱돈까스 하나랑, 물돈냉면 안매운걸로!! 하나 시켰어요

요즘 돈까스집가면 스프 잘 안주잖아요 ㅋㅋㅋ

여기는 스프 줘요 ㅋㅋㅋㅋㅋ 맛있어요 요고 별거 아닌데도 ㅋㅋㅋ

물냉면 위에 돈까스는 상상이 안가시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도 상상 못했는데

되게 잘어울려요 ㅋㅋㅋ 많이 눅눅하지도 않구요 ㅋㅋ

돈까스는 두툼하고..

침나오네욬ㅋㅋ

청주 짱이네 돈까스는 워낙 맛집이라서..

다녀오신 분들 많으실꺼에요..

본점인 성안길 말고도 청주 지역에 좀 있으니깐 (사창동, 금천동)

돈까스 좋아하시는분들은 다녀오시면 좋을거 같아요

아 마지막으로 배달도 된답니다..

근데 나는 율량동 사는데 배달료가 5천원이면...  국밥이 한그릇인데..

나는 그냥 시내 나오면 먹을란다

ㅎㅎㅎ

★짱이네 돈까스★

였습니당.

지극히 주관적인 요약

장점

1. 생소한 메뉴지만 맛있다, 중독성 있다.

2. 기본 돈까스가 상당히 맛있다.

3. 거의 청주 전지역 배달 되는것 같다.. (배달비는 천차만별)

 

단점

1. 주말에는 너무 기다려야 한다.. 냄새 맡으면서 못기다려 배고파..

2. 사람 많아서 정신 없다.. 시끄럽고..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