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여기만 가면 정신을 못차리고 주워먹음..

진짜 너무 맛있음..

첫 방문후 한달 안에 3차례 더 방문함

ㄹㅇ...  존맛탱 고깃집임..

다 꾸워줌..

멜팅 목살이라그래서 진짜 살살 녹음

하...

날이 더워서 땀을 너무 흘려서 그런지

몸에서 막 더 음식을 갈구함..

나 어떡함?ㅠㅠ

돼지 될것만 같아

율량동 킨포크 가든★

#율량동 맛집, #율량동 삼겹살 맛집, #율량동 목살 맛집, #율량동 고깃집

의도한건 아닐껄요.. 간판 업체 사장님 부를시간이 없이 사람이 많아서 그런가

깔끔합니다.

좌식 테이블도 좀 있구요.. 대부분 의자 테이블이에요

메뉴판 입니다

저희는 거의 A 세트 시켜요

둘이가도 충분히 먹을수 있을듯..

돼지는 조금 덜익은게 맛있나봐요 ㅋㅋㅋㅋ

기생충 얘기는 먼 옛날 얘기였나봅니다.

깔끔해요 모든게 다

특이하게 여기는 불조절 스위치가 사이드에 부착되어 있으며,

쌈장 종지에 안주시고 이상한 돌판 위에 주세요

느낌내시려고 한거 같은데.. 뭐 나쁘진 않아요 ㅋㅋㅋㅋ

목살 하나 삼겹살 하나 맛을 봐야되지 않겠어여??

오늘은 A 세트 아니고 한덩이씩 시켰어요

안주삼아 먹으려구 ㅋㅋㅋㅋ

노릇노릇 익으믄 요롷게 잘라주시고

맛나게 드셔주시면 됩니다.

솔직히 목살이 더 맛났어요 저는

목살 맛집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김치볶음밥 서비스 준다그래서 ㅋㅋㅋ

올렸어요 인스타에 ㅋㅋㅋ 치즈는 추가한겁니다

치즈 안나온다고 뭐라고 하진 마세요 ㅋㅋ 치즈는 돈주고 얹은거니까

제가 내부를 못찍었어요 ㅠ 술마시느라

테이블 나름 많구요, 좌식 테이블도 있구요

회식하기에는 좀 그래요..  너무 뚫려 있거든요.. 가림막도 거의 없어요

소모임 하시기에는 좋을거에요

회식을 하신다면 좌식 테이블 방으로 들어가시는게 나을겁니다.

아 그리고 여기는 밥 무제한 공급이에요!

아에 옆에 밥솥 파트가 따로 있어요 ㅋㅋㅋㅋ

밥 막 퍼다 드시면 되요 남기지만 마시구여

율량동 3지구 고기 맛집 ★킨포크 테이블 입니다★

지극히 주관적인 요약

장점

1. 하나부터 열까지 다 구워주신다. 그냥 드시기만 하면 됨

2. 밑반찬이 괜찮다, 부추무침, 명이나물, 묵사발, 콘샐러드, 등등

3. 밥이 무제한 리필이다. 맘껏 드시길

4. 인스타그램 행사 하니까 김치볶음밥으로 드시길 바랍니다.

5. 절때 비싸지 않은 가격, 오히려 저렴하게 느껴짐..

6. 코너돌면 나오는 킨포크 테이블과 같은 계열이랍니다. 할인을 해주는지는 모르겠음

 

단점

1. 주차장 없습니다.

2. 주말에는 웨이팅 하셔야 해요.. 금,토

3. 회식으로는 좀 부적합해요.. 너무 오픈되어있어요 테이블마다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