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번주말에는 뭘하지, 무슨데이트를 하지 다들 고민 하시죠?

나만하는거 아닐꺼아냐

옆에서 듣고있던 남자 1호가 추천해줘서 다녀왔습니다.

증평에 한옥으로 된 이쁜 카페가 있다고 했거든요ㅋㅋㅋㅋ

근데 카페 가는길에..  '이런곳을 사람들이 온다고?? 뭐보러??'

도착하자마자 깜짝 놀랐어요 주차장 꽉찬거 보고..

사람들이 입소문 타고 오긴 오나봐요 ㅋㅋㅋㅋㅋ

증평에 위치한 이와 카페 입니다. EWA 카페★

#데이트 하기 좋은 카페, # 증평 이와 카페, #EWA 카페, #증평 한옥카페

느낌 있죠? 굉장히?

아 근데 살짝 저는 실망했어요

겉으로 보여지는거랑 내부랑은 좀 다르더라구요.. 웅장하고 클줄 알았는데.. 

' 왜 내부는 이거밖에 안돼지?? ' 라는 생각이..

증평이라서 그런지 인삼 관련 음료도 많네요 ㅋㅋㅋ

증평이 인삼으로 유명합니다..

직접 빵도 구우시는거 같아요!!

근데 이날은 빵이 안땡겨서 패스~

무더운 여름에 진짜 아이스 아메리카노는~~~ 넘나 맛있쥬♥

신발을 벗고 드실수 있는 공간두 있어요 ㅋㅋㅋㅋ

맨 마지막은 2층 인데요

2층은 매우 협소해요 공간이!!

왠만하면 1층에서 드시는걸로~

빵을 좀 먹어봤으면 좋았을거같은데

안타깝지만 다음기회에..

커피맛도 나쁘지 않았어요

데이트할때 한번 다녀와보시면 좋을거 같아요!!

증평에 있는 이와 카페★ 였습니당

지극히 주관적인 요약

장점

1. 한옥 카페라는 점에서 일단 분위기, 갬성 먹고들어갑니다.

2. 베이커리 같이 판매합니다.

3. 증평 특산물인 인삼을 활용한 음료도 있어요

4. 신발벗고 들어가서 즐기는 좌식 공간도 있습니다.

5. 정문에서 사진은 무조건 필수로 찍어야 해요

 

단점

1. 지도보면 알겠지만 뭐 아무것도 없습니다.

2. 사람 의외로 많아요, 주차장 협소해서 좁은 도로 꽉꽉 막히기 일수입니다.

3. 외관에 비해 내부는 안커요.. 실망하실수도 있어요 저처럼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