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생선구이 백반 좋아하시는분들 강력 추천입니다.

워낙 유명해서 점심이고 저녁이고 손님들 많습니다.

청주 운천동에 위치한 정가네 생선구이 집입니다.

화덕으로 구워주신다고 합니다.

청주 사시는 분들은 아실분들은 다 아실꺼에요

오늘은 저녁에 배고파서 생선구이 먹고왔숨당

생선구이 맛집, 청주 정가네 입니다.

#청주 생선구이, #청주 맛집, #생선구이 맛집, #청주 정가네, #청주 생선구이 정가네

 

어두침침하죠??  간판에 불을 왜 끄셨는지는 모르겠는데ㅠㅠ

영업 중이셨는데 불이 꺼졌네요...

앞에 주차장 나름 넓으니까..  주차공간은 굳이 걱정 안하시고 오셔도 될겁니다 ㅎㅎ

메뉴판입니다. 저희는 A세트 하나 했습니다~

포장은 2인이상 가능하다고 하니, 참고 하시면 될거같아요 ㅋㅋ

들어가시면 커다란 화덕이 맞이해줄겁니다 ㅋㅋㅋ

1,3주 일요일은 정기휴무일이라고 하니 참고 하시구요

15~17시는 브레이크 타임인듯 합니다 ㅋㅋㅋ

2인 세트에는 고등어, 꽁치, 가자미 이렇게 구이가 나오구요

돌솥밥은 기본!! 맛있는 김치 반찬들도 나옵니다.

인분에 1만원 하는거 같은데.. 결코 아깝진 않았어요

고소한 생선 기름 입안에 가득 퍼지는... 맛있는 생선구이였으니까요 ㅋㅋㅋㅋ

내부는 요롷게 생겼어요.. 제 기억에는 점심시간 되면 점심 드시러 오시는 손님들 바글바글한걸로

알고있어요

생선구이 좋아하시는 분들이나, 매번 육류, 면 으로 식사 하시는 분들!!

한번씩 들러서 맛있는 생선구이 드셔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이상 청주 운천동에 위치한

화덕 생선구이집! ★정가네 였습니다.

 

지극히 주관적인 요약

장점

1. 일반 가스불 아니고 화덕에서 구워주신다고 하시니 더맛나겠죠

2. 고등어 입에 넣어서 씹는순간 생선기름 주왁 ~~  맛있었습니다.

3. 밑반찬도 5가지로 나름 괜찮았습니다.

4. 돌솥밥입니다!!!

5. 넓진 않지만 주차장 있습니다!!

 

단점

1. 인당 1만원의 가격대라 쎄다고 느끼실수도 있습니다.

2. 사실 가자미구이는 제 입맛에는 별로였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