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요번에 다녀와서 알게된 사실인데 요 식당이 프렌차이즈네요..

경기 충북 서울 권으로 조금씩 있나봅니다.

무한도전에도 예전에 출연했다고 하니.. 맛은 진짜 있는곳인가봉가

주말에 친구들이랑 라이딩 하고 먹으러 간 곳입니다.

땀흘리고 먹으니깐 더 맛있떵

고은 삼거리에 위치한 (가덕가는길)

★오장동흥남집 입니다.

#한우불고기, #한우국밥, #함흥냉면, #청주맛집, #청주 오장동흥남집

저~~~ 멀리부터 보이는 맛집스멜..

딴거 필요 없어요.. 주차장에 추자되어있는 차만 봐도 알아요..  엄청 많네요...

웨이팅 했습니다. 운이 좋아서 그나마 10분정도 웨이팅 했는데

저희보다 늦게 오신분들은 20분 이상 하신거 같아요..

들어가서 번호 받으시고 밖에서 대기하시면.. 밖에서 이장님이 마이크 방송 하시는것 처럼

번호 불러주세요 ㅋㅋㅋㅋㅋ 쩌렁쩌렁..

조~~기 우리 자전거 있네 ㅋㅋㅋㅋㅋ

메뉴입니다.

냉면 너무먹고 싶었는데..  하...  오늘은 국밥만 먹자..

한우국밥 특으로 달렸슴돠

국밥집 밑반찬이 뭐 다 똑같지!!!

하지만서도 저 오징어 젓갈은 진짜...   넘나 맛있었어요...

친구들 먹으라고 내가 좀 참으면서 먹었기에 다행이지..

폭주할뻔..

건더기 장난 아니죠??

특이라 그런지 더 실한것도 있겠죠 ㅋㅋㅋ 근데 만이천원 아깝지 않게 잘먹고 왔습니다!!

사람 많은거 보여드리고자 올렸구요, 셀프코너에서 셀프 리필 해가시면 되요!!

오징어젓은 없어 리필이..

증말 잘먹고왔슴다.

가덕가는 길, 문의가는길에 위치한 청주 오장동흥남집

이었습니다. 꼭 방문해보세요!!

저는 여기 꼭 냉면 다시먹으러 올겁니다!!

지극히 주관적인 요약

장점

1. 그냥 맛있다.. 진짜 맛있다.

2. 주차장 넓은데 손님 많아서 장점인진 모르겠다..

3. 방송에도 나온곳이다.

4. 깔끔하다, 국밥집이라고 무시말라 진짜 깔끔하다


단점

1. 웨이팅은 기본일듯

2. 자차 없으면 접근하기 좀 힘듬.. 접근성 떨어짐..

3. 자전거 타고가면 갈만한데 좀 멀긴함 ㅋㅋㅋㅋㅋ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