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음... 이런곳은 가볼일 없을줄 알았는데..  히히

여자친구가 저녁 사준다고해서 따라갔다 왔어요!!

청주에만 있는 레스토랑 인거 같아요!!

세군대에 있다네요...

이탈리아 음식 전문 레스토랑 입니다.

가격대가 있지만 굉장히 맛있게 아주 잘 먹고 왔습니다.

청주 율량동에 있는 ★빌라디 쉐

덕분에 맛있게 먹었어 고마워요!

#청주 빌라디쉐프, #율량동 빌라디쉐프, #청주 맛집, #수요미식회 빌라디쉐프

율량동에 위치해 있구요.. 로마점 이라네요.ㅋㅋㅋㅋ

찾아보니까 나폴리점, 피렌체점, 로마점..  이탈리아 갬성으로 이름을 지으셨네..

메뉴판이 말이야.. 쓰잘때없이 여백이 너무 마너!!!!!

한국 갬성이랑 안맞아...   확대하면 보이겠죠?ㅠ

저희는 세트메뉴 시켰어요!! 데스띠노 세트??

그거 주세요!!

인테리어 군더더기 하나없이 깔끔합니다!!

테이블도 정갈하죠?? ㅋㅋㅋㅋ 

먹음직 스럽게 보이나요???

저어엉말 너무 맛있게 하나도 안남기고 다먹고 왔어요!!

몰라요 '사진이 별로네..' 해도 소용없어요 내스타일이에요

한가지 확실한거는 정말 맛있게 잘먹고 왔다는겁니다.

수요 미식회 피자편 에도 출연 했다고 하니..

맛집은 맞는거 같아욯ㅎㅎㅎ

후식으로 후딩 줬어요 후딩

우유 후딩

꼬소하고 부드러워서 하나 더먹고 싶었는데

참았다구 꿀

(손 귀엽네 ㅋㅋㅋㅋㅋㅋ)

이상 율량동에 위치한, 한국에 단 세곳 밖에 없는, 수요미식회 출현한

이탈리아 레스토랑 ★빌라디 쉐프 였다규

안녕

지극히 주관적인 요약

장점

1. 미디어에도 출연한 보장된 맛집입니다!

2. 당연히 맛도 있고 서비스도 좋았습니다.

3. 분위기가 너무 좋았어요 ㅎㅎㅎ


단점

1. 가격대 당연히 있어요, 국밥이랑 비교하면 안되쥬

2. 전용 주차장 따로 없어요 율량동은 ㅋㅋㅋㅋ

3. 의자를 굳이 그렇게 딱딱한것으로 했어야 했나.. 하는?? 인테리어에 치중하시다 그랬겠죠뭐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