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한국에서 먹어본 쌀국수 중에는 여기가 제일 맛있는것 같습니다.

오창에 위치해 있습니다.

주말이고 평일이고 사람 많습니다.

메뉴도 다양합니다.

저렴합니다.

인심 좋으셔서 면추가 걍 해주십니다.

여기는 칭잔밖에는 없네요

맛까지 있어요

오창에 근무하시는 분들은 대부분 알거 같은데요??

오창 가성비 좋은 베트남 음식점 맛집

하노이 입니다.

#오창 베트남 음식점, #오창 맛집, #오창 쌀국수, # 오창 가성비 맛집

일반적인 프렌차이즈 베트남 음식점들과는 다르게

간판부터 현지 느낌 나쥬?

정직함 그자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메뉴판 입니다!! 메뉴도 다양하죠??  특히 사탕수수랑 코코넛 파는거는 진짜 ㅋㅋㅋㅋ

저희는 쌀국수+반미+바인세오 시켜봤습니다.

바인세오는 뭔지 모르겠는데 먹어보고 싶어서 ㅋㅋㅋㅋ

밑반찬 있을것만 딱 있습니다.

씸플하쥬?

고수 주는거 너무좋아요

굳이 말 안해도 고수 주시는 식당 너무 좋음 ㅋㅋㅋ

나 고수 잘먹어요!!

어.... 근데 저 춘권같은건 뭐지 저거 ㅋㅋㅋㅋ

저것도 시킨거 같은데 이름이 기억이 안나네...

마지막 저 바인세오?? 저거는 라이스페이퍼에 싸먹었는데

지인짜 맛있었어요!!

내부는 이렇게 되어있습니다!! 테이블도 있고 좌식도 있고!!

5월초 연휴때 다녀온 곳인데 사람 엄청 많았어요..

오창 사시는 분들은 꼭한번 들러서 드셔보세요!

후회 안합니다.

이상 오창 맛집 ★하노이 끄읏

지극히 주관적인 요약

장점

1. 가격대가 저렴하다, 가성비 좋습니다.

2. 맛있습니다. 다맛있었어...

3. 면추가해도 그냥 주신답니다. 인심 좋으세요

4. 베트남 음식 메뉴가 다양해요


단점

1. 없음 진짜..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