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대게가 먹고싶으시답니다...

난 생갑각류 알러지 있어서 별로 손은 안갑니다만..

가조쿠분들이 드시고 싶다니.. 가십시다.

대게, 킹크랩 좋아하시는 분들은!! 한번씩 드셔볼만 합니다!!

율량동 하이벳수산

(아 근데 대게 지인짜 좋아하시는 분들은 추천드립니다)

#청주 하이벳 수산, #율량동 하이벳 수산, #청주 대게, #청주 킹크랩

저녁에 갔어요

간판만 잘나옴 됐지뭐

시세로 움직이는것 같습니다. 미리 전화로 문의하셔도 될거 같아요

대게 좋아하는 친구가 인당 1마리 먹음 될거라고 했는데

저희는 4인이 3마리밖에 못먹었어요..

짭다 짜... 넘나 짜...

잉고 잉고 밑반찬이에요.. 잉게 다에요

뭐 없어요..  

그래서 대게 진짜 좋아하지 않으시는 분들은.. 걍 횟집가서 사이드로 드시고

대게로 배부르게 드시고 싶으신 분들은 여기서 저렴하게 드시는게 나을겁니다.

사진 받아라!!!!!!!!!!!!!!!!!!!!!!

라면은 2인분 부터 주문 가능합니다!!!

이러니깐 3마리밖에 못먹었나봐요..(?)

지금 사진보니까 엄청 먹었네 ㅋㅋㅋㅋㅋ

걍 맛은 있었는데 너무물렸어요 ㅠㅠ

(라고 하기에는 너무 많이먹은건가)

수족관 사진과!!  킹쿠뢥 안녕!!

내 손이 작긴 한데 엄청 커요 킹크랩이라고 할만해요

신발 다 벗고 드셔야 하는 구조에요

뭐랄까 ...  되게 막 이쁘게 인테리어 해놓고 이런식당 아니구요

정말 대게 맛나게 배부르게 드실수 있는 그런 식당이에요 편하게!!

으응 이상 대게 끄읏.

청주 율량동 하이벳 수산

이었소

지극히 주관적인 요약

장점

1. 대게, 킹크랩.. 다른곳보다 저렴하게 양껏 먹을수 있다.

2. 직접 발라주신다

3. 바로 옆에 싱싱한 게 들이 득실 거린다


단점

1. 밑반찬이 없다.. 그냥 게먹으러 가는곳이다.

2. 게라는게 원래 단가가 좀 쎄다.

3. 솔직히 그돈이면 스테이크 먹으러 가고싶었다.

4. 주차는 알아서 도롯가에!!!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