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닭발 맛집 소개해준대놓고

공주 얼큰이 칼국수????????

나도 이랬어 처음엔.. 친구들 말 못믿었어..

근데 닭발이 넘나 맛있어..

이건 그냥 사모님 손맛에 문제인거 같아

손에 비밀이 있어..

사천동에 있는 공주 칼국수 집인데

닭발이 진짜 존맛탱이야

닭발에 살이 족발처럼 있다면 믿겠어?

믿어봐, 자셔봐

★사천동 공주 얼큰이 칼국수

#사천동 맛집, #청주 맛집, #청주 닭발, #사천동 닭발맛집, #사천동 공주칼국수, #사천동 닭발집

다른 지점도 이런지는 모르겠는데 닭발이 아에 간판에 박혀있네요..

닭발도 전문으로 하는곳 같네요

닭발은 만삼천원인데

칼국수 한그릇 가격 뭐지?

5천원짜리 칼국수가 있네요 요기

착한가격

미쳤다리

닭발에 살이 족발처럼 붙어있어요 진짜

닭발 뜯었는데 이렇게 씹을거리 많은적 처음이야 정말

미쳐

석호네 닭발, 저~기 복대동에 한뜰 닭발도 먹어봤는데

나는 여기 과감하게 1등 주겠음

김치에 미역국밖에 없는 초라하디 초라한 밑반찬이지만

닭발이 다 상쇄시켰으

아주 만족스러움

막걸리 드시러 와보세요

먹을사람 없음 쪽지보내

내가 나갈게

사천동 ★공주 칼국수★

지극히 주관적인 요약

장점

1. 사료 오지게 좋은거 먹여서 키운 닭인듯, 발에 살 엄청찜

2. 닭발 말고 다른 메뉴들 가격대 보고 놀람 굉장히 저렴

3. 낮술하기 딱좋은 장소.. 구석탱이

 

단점

1. 실내 매우 좁음, 다닥다닥

2. 밑반찬 없음 (아 물론 칼국수 시키면 다를수도)

3, 국수는 모르겠는데 닭발이 맛집임 여기 ㅋㅋㅋㅋㅋㅋ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