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자그마한 술집입니다.

율량동 3지구에 위치하고 있으며, 안주 맛있습니다 정말..

밥먹으러 가도 괜찮을 정도로 맛있어요

여기는 두번 가봤어요 정말 맛있어서

한라토닉도 맛있고, 에그인헬 이라고 토마토 베이스인데 암튼 그거 맛나고

연어도 맛나고

근데 사장님이 혼자 일하시는데 너무 힘들어 보이세요..

그래서 평일에 손님 없으면 일찍 닫으실때도 있어요 ㅋㅋㅋㅋ

여자친구랑 가면 좋아요

한라토닉 시켜서 홀짝홀짝 마시다 보면 어느새 속얘기까지 다 하고 있는 상황이...ㅋ

★야간문★

#율량동 술집, #율량동 안주 맛있는 술집, #율량동 가성비 술집, #율량동 분위기 좋은 술집

외부 사진입니다.

솔직히 분위기는 잘 모르겠어요..   이쁜 분위기는 아니고

다만..  편안한 분위기? 부담스럽지 않은 인테리어 ㅋㅋㅋㅋ

메뉴판이에요, 자주 변경되는거 같죠? ㅋㅋㅋ

종이 쪼가리에... ㅋㅋㅋㅋ

연어회 시켰어요!!!  가격이 저렴해서 얼마 안나오겠구나 했는데

양도 많았어요

깍둑썰기로 ㅋㅋㅋㅋ 무심하게 썰어주시긴 했는데

양 많죠??

맛도 있었어요

내부 사진이에요

막 엄청 넓진 않은데 그렇다고 막 좁지도 않아요 ㅋㅋ

회식으로는 힘들거같고, 동네친구나 데이트 할때 한잔 하러오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가성비랑 맛이 진짜 좋으니깐

한번 꼭 가서 드셔보세요 ㅋㅋㅋ 추천드립니다.

★야간문★

지극히 주관적인 요약

장점

1. 가격대비 맛 좋음, 매우좋음

2. 양이 나름 푸짐함

3. 조용조용함, 시끌벅적한 분위기 아님

 

단점

1. 랜덤으로 손님 없다 싶음 문을 일찍 닫으실수 있음

2. 사장님 혼자 일하셔서 좀 안주가 늦게 나올수 있음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