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여기는 왜 다른곳에 비해서.. 사람들이 북적거리지 않는지 모르겠다..

충분히 유동인구도 많은 거리에다가 맛도 있는데..

사람들이 생각보다는 없다.

안타깝다.

진짜 맛 좋았는데 ㅋㅋㅋㅋㅋ

나나 먹지뭐

율량 3지구에 위치한 바른치킨입니다.

오픈한지 1년도 되지 않은 곳이에요!!

★바른치킨

#율량동 바른치킨, #청주 바른치킨, #바른치킨 메뉴, #바른치킨 기름

내부에도 테이블 꽤 있구,

야외에도 테이블 꽤 있구..

시원한 여름저녁에 치맥하기 딱좋은 곳입니다.

그냥 우리는 젤 기본 반반치킨에 맥주 시켰어요.

기본 치킨 맛보고자 ㅋㅋㅋ

처음 가본곳이었어요 저희도..

저거 알새우 칩인줄 알고 좋아했다가 쌀과자 뻥튀기...

신토불이.... ♥

몇번째 튀겨졌는지 이렇게 표기가 돼서 나와요 ㅋㅋㅋㅋ

믿고 먹을수있을거 같아요

신뢰감 생기게 하네요ㅋㅋ

치킨도 깨끗해요.. 정말 깨끗한 기름에 튀겨주신것 같았습니다.

이렇게 밖에도 테이블 다수 있으니, 치맥한잔 하러오세요

바른치킨이 체인점이긴 한데..  서울, 경기,충북, 충남, 전북??  요롷게 많이 분포되어 있네요..

부산이나 경남 경북 이쪽에는 없는거같아요 ㅠㅠ

치킨 정말 맛있으니

걱정말고 한번 드셔보세용

바른치킨

지극히 주관적인 요약

장점

1. 깨끗한 기름에 튀겨 주시는것 같다.

2. 맛있다,세트메뉴도 다양하다

3. 야외 테이블에서 치맥하고 싶다..  진짜로..

 

단점

1. 주차공간 엮시 없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