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랜만에 카페와서 태블릿으로 블로그 끄적이네요..

사실 이거 하려고 태블릿 거금주고 산건데..

불편해서 태블릿으로 블로그 안하다가..

오늘은 왠지 카페에서 청승좀 떨고 싶어서..ㅎㅎㅎ

율량동 3지구에 있는 양꼬치 집인데요..

여기도 올해 초에 가놓고 이제서야 올리는거 같네요..ㅠㅠ

#율량 3지구 칭다오 양꼬치, # 양꼬치엔 ㄹㅇ 칭다오, #율량 3지구 양꼬치 맛집

율량동 사시는 분들은 지나가시다가 많이 보셨을꺼에요..  규모도 엄청나서..  회식하러 오시는 분들.. 좋으실거 같아요

가격대는 그렇게 비싸다는 느낌은 받지 않았어요..

그리고 요즘.. 마라탕은.. 다들 먹고픈거 담아가지고 직접 만들어먹는 마라탕이 유행인가 보네요..

저희는 양꼬치랑 마라탕 시켰어요!! 당연히 칭다오도!!

양고기 누린내 나서 못드시는 분들도 계시는걸로 아는데..  저는 잘 모르겠더라구요..

거기다가, 쯔란인가?? 그거 찍어먹음.. 맛있어요 ..ㅋㅋㅋ 

마라탕도 시켜먹었다구요!!  원하는 메뉴로 골라담아서 나만의 마라탕을 만들면!

쌀쌀한날.. 뜨끈한 마라탕에.. 소주한잔.. ㅠ

이거는 칭다오 말고.. 하얼빈이라고.. 맥주 있길래 시켰는데..

드시지 마세요 ^^...   칭다오만 2병 더시켜 먹었네요..

그냥 드시지 말람 드시지 마세여 ㅎㅎ

내부 겁나 넓어요!! 좋습니다..

그다지 비싼것도 잘 모르겠고.. 맛은 있꼬..

다들 한번 와보셔도 좋을거 같네용!!

이상 율량 3지구에 있는

칭다오 양꼬치 였습니당.

지극히 주관적인 요약 마무리

장점

1.  일단 실내가 너무 넓다, 많은 인원 수용 가능하나.. 코로나로 인하여..  휴.. 일단 크다!!

2.  가격대가 그렇게 나쁘진 않다! 맛도 갠찮고..

3.  양꼬치 외에.. 중국 음식들.. 다른 메뉴들 많다. 나쁘지 않았던걸로 기억한다. (꿔바로우도 먹어봄)

 

단점

1.  전용 주차장 없음

2.  뭐 딱히 이렇다 할 단점은 없으나..  칭다오 말고.. 하얼빈은 드시지 마세영 ..ㅠㅠ   카스가 더맛있다 차라리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