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9년 황금돼지띠의 해인, 기해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여러분!!!!

그럼 이 프로 블로거가 가만히 있을수가 있겠습니까??  당연히 해돋이 보러가야죠??

지금막 해돋이 보고와서 고봉민 돈까스 김밥을 씹으면서 포스팅을 하고 있습니다.

국밥이 딱 좋긴 한대, 빨리 해 찍은거 자랑할라규~♥ 너무 잘나왔어요ㅠㅠㅠ

청주에서는 문의 문화재 단지, 상당산성, 부모산, 우암산 이렇게 해돋이 명소가 있는데요

제가 문의를 두번 갔다가 두번다 심한 안개로 실패를 했기에 이번에는 상당산성을 다녀왔습니다.

뉴규랑 갔게요?, 우리 사촌 형님같으신 부장님이랑 다녀왔찌용~

우리 부장님이 또 픽업을 해주신다 하셔서 ㅠㅠㅠ 너무 감사합니다. 따듯한 코피들고 기다렸어요 ㅋㅋㅋ

아 그리고 오늘은 청주에서 해뜨는 시간이 7시 43분이었어요, 저희는 6시 15분쯤 율량동에서 만났구요,

여기서 미리 팁을 드리자면!! 조금 귀찮으시더라도 조금 더 부지런하게, 한 5시쯤에는 집에서 나서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대부분 차량을 가지고 이동을 하고, 주차 공간도 매우 부족하기 때문에, 너무 타이트한 시간분배를 하시면, 해 뜨는거 제대로 못보실수도 있구요, 좋은 자리에서 구경도 하실수 없어요..  저희는 약간 타이트해서 아침구보를 했어요....   

 

터널 부터 막히기 시작하더니..  저 앞 회전교차로 까지 꽉꽉 막혔어요..  저거 보세요 막 동틀라고 하는데 클났어요 아직 20분은 도보로 더 가야하는데..ㅠ

상당산성 전용 주차장에는 딱 주차할수 있는 댓수를 제외하고는 저 교차로 앞에서 우회를 시키더라구요 우리 경찰분들이, 아무래도 안쪽 혼잡을 야기할것 같아서 방지 하시는것 같았어요,

어쩔수 없이 그냥 갓길에 정차하고 아침 구보 시작했습니다.

(도로교통에 방해가 되는점을 인지 하였으나,,  너무 죄송합니다..  해가 빨리 보고싶어서.. 반성합니다.)

빨리가서 좋은자리 잡아야지, 달리기 시작합니다. 포커스따위 안맞춰 그냥 빨리가쟈 느낌만 담으면 되지 안그래??

성벽 외곽을 따라 인간 성벽을 쌓으셨더라구요 ㅋㅋㅋㅋ 저희도 그 성벽중 일부였구요 ㅋㅋㅋㅋ

오우 사람 굉장히 많았습니다.

우려와는 달리 해도 너무 이쁘게 잘 떠줘서 올 2019년에 이루어 졌으면 하는, 또는 바라는점을 간절하게 기도 드렸네요 ㅋㅋㅋㅋㅋ

뭔가 그냥 하염없이 멍하니 보고 왔어요 ㅋㅋㅋㅋ   도와줘 해야

간절히 바라면 우주도 돕는데 너도 좀 돕지????

2019년을 맞이하여 저는 금연을 진행중이구요 (12월 31일부터 하고 있음), 앞으로 내 취미생활인 블로그를 더욱더 열심히 할 예정이구요 (어제는 해시태그 하는거랑 예약작성하는거 배움 ^0^)

살도 빼서 이쁜옷 입을꺼에요

암튼, 1월 1일 새해 아침부터 정말 노랗고 이쁜 해도 보고 소원도 빌고, 아주 활기찬 19년 시작입니다.

타임랩스로 찍은 해뜨는 영상입니다.

너무 잘찍었어 진짜 ㅠ 여러분들도 새해 첫날 뜨는 해를 보시면서, 소원들 빌고 올해 다짐을 새롭게 해보시는거 어떠십니까,

작심삼일이면 어때요,, 그것도 안하는거 보다는 노력을 했다는게...

암튼 올해 정말 잘 풀렸으면 좋겠습니다.

청주에서 해돋이 보기 좋은 명소 ★상당산성★ 이었습니다.

 

지극히 주관적인 요약

장점

1. 전용주차장에서 많이 걸어 올라가지 않아도 되는 가족단위 해돋이 관람이 가능

2. 언덕이 높지 않고 넓어 가족단위 해돋이 관람이 가능

3. 해돋이는 새해 다짐을 할수 있음 (졸려. 너무 일찍 인났더니 졸려 판단력 흐려서 뭐라는지몰라)

 

단점

1. 전용 주차장 자리가 꽉 차면 경찰분들이 출입 통제를 하기에 갓길에 주차 해야됨

2. 해가 완전 떠 오르기 전까지 많이 추우니, 대비는 꼭 하고 가시길

 

TIP을 좀 드리자면, 전용 주차장 입구 앞 회전 교차로 주면에 주차 할공간 나름 있구요, 그 회전교차로 쪽에 갈비탕집이 있어요, 아까 그 새벽에도 영업 하시는거 보니까, 24시간인거같더라구요 혹시나 해돋이 보시고 뜨끈한 국물로 아침 드시고 갈분들은 거기다가 주차하시고 식사 하시고 가셔도 될거 같습니다.

우리 '라온' 19년에는 너무 눈코뜰새없이 바쁘게 보내서 돈도 많이벌고 일도 많이 하는 그런 한해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오늘 동행 해주신 부장님 너무나 감사드리며, 2019년도 화이팅!!!

아 그리고, 제가 의경을 나왔거든요..  의무경찰이라고 군복무 하는거에요..  방범순찰도 돌고, 시위 발생했을때 지원도 나가고 그런걸 하는건데..

이런 행사때도 교통정리고 뭐고 대부분 다 그친구들이 하거든요.. 저도 군시절때, 1월 1일 새벽 3시 4시에 그냥 덩그러니 그 추운 도로에 떨어져 있고..  뭐 훈련 강도가 육군보다야 낮긴 하지만.. 그래도 나름 시민들을 위해 고생하는 친구들입니다.

항상 우리 경찰분들, 의경친구들, 또한 우리 국군장병 여러분덕분에 두다리 쭉 뻗고 생활 하고 있습니다.

감사드리며, 전역하는 그날까지 화이팅. (근데 경찰분들은 직업이잖아, 의경만 수고했어 흥)

노란색 독수리는 - 경찰직원분들이구 은색 독수리가 의무경찰 친구들이에요

추운날 고생하는 우리 의경친구들에게 따뜻한 말한마디라도 건네어 주시면 어떨까요.

이상 마칩니다. 1월 1일 1번 포스팅 이었슴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