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지난 주말에는 대전에 위치한 경치가 정말 너무 좋은 커피향기★ 라는 카페를 다녀왔습니다.

그날 바로 포스팅을 하고 싶었을 만큼 너무 경치가 예쁘고 맘에 들었던 카페 입니다.

음.. 다른건 몰라도 데이트 코스로는 정말 더할나위 없는 그런 카페였습니다. 후기 빨리 ㄱㄱㄱㄱㄱ

#대전 경치 좋은 카페 #대전카페 #금강이 보이는 카페 #노을이 이쁜 카페 #대전커피향기

딱 헤가 저무러 갈즈음에 도착을 했습니다. 카페 앞에는 보시다 시피 잔잔하게 금강이 흐르고 있었구요,

대청댐이 바로 옆에 있어요~ ㅋㅋ 근처에 다른 카페들도 많으니 다른 카페도 한번씩 들러 보세요 근데 뷰가 다 좋을지는 모르겟네요 ㅋㅋㅋ

(헤어좀 어떻게 해주세요 뿌국씨..   역도산 아니에요 여러분.. 이쁜 제 여사친이랍니댜~)

다양한 좌석들이 많이 있어요!! 단체석부터 시작해서 창밖이 바로 보이는 커플석도 있구, 4명정도 테이블도 있었구요, 창이 굉장히 커서 밖에 있는 금강이 한눈에 쫙 들어옵니다.

일단 제일 뷰가 좋을것 같은 커플석에 앉았습니다.

음료 가격대는 뭐 대충 일반 프렌차이즈 커피숍과 크게 달라보이진 않았습니다.

맛이 중요하니깐 맛을 좀 볼께요 ㅋㅋ  저희는 좌측 중앙쪽에 있는 세트메뉴를 시켰습니다.

와플 & 아메리카노에 아메리카노 1잔 츄가요~!

일단 배불러서 와플은 한입만 먹긴 했는데 맛은 그냥 생각하시는 그런 맛이었구요,

아메리카노가 샷추가를 안해도 굉장히 찐했습니다. 연하게 드시는거 좋아하시는분들은 연하게 해달라고 미리 부탁하셔야 할것 같애요.. 저는 찐하게 먹는거 좋아해서 ㅋㅋㅋ

수다떨면서 편하게 오랜동안 있어도 부담없는 되게 편안하고 경치가 좋았던 카페 였습니다.

연말 연초라고 서로 선물도 공유하고 (저는 제가 만든 향초를 주었답늬댜~)

우리 뿌국님께 받은 방향제는 바로 제 차에다가 달았습죠~

대전에서의 하루 끗♥

아!! 충청권에 사시는 커플분들은 정말 추천 드리니깐 대전 커피향기 한번 다녀와보세요 정말 괜츈 추천드림, 사장님이 눈치도 안주고 진짜 편하게 쉬다 올수 있느 카페에용 ★커피향기★

지극히 주관적인 요약

장점

1. 경치가 너무좋다 정말, 낮에 가도 좋고 해 질때 가도 좋고..   (강river 패티쉬있음)

2. 개인적으로 아메리카노 JM 샷 추가 안해도 충분히, 많이 씁니다.

3. 보시면 알겠지만 카운터가 노출이 되어있지 않은 구조라 눈치 안보고 편하게 오래 쉬셔도 되요 (그래도 나름 적당히)

 

단점

1. 강을 비춰주는 조명시설이 하나 없어서 아에 저녁이 되면 뭐 잘 보이지도 않음

2. 대중교통으로 가기에는 조금 무리가 있을거 같음 (힘듦)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