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저는 무교입니다.

근데 이상하게 절은 놀러가기 거리낌이 없는데

교회나 성당으로 놀러가는사람은 없어요 그쵸??

ㅋㅋㅋㅋㅋㅋㅋ 절 짱짱맨

절은 참 산책하기도 좋고.. 경치도 좋고 풍경도 좋고

바다가 보이는 절이라고 해서, 낙산사를 검색해서 한번 찾아가 봤습니다.

#양양 당일치기, #양양 낙산사, #양양 여행, #양양 바다, #양양 바다가 보이는 절

주차장에 주차하시면 요롷게 문 하나 나옵니다. 여기서 조금 걸어 가셔야 해요 ㅋㅋ

그리 경사도 높지않고 오래걸리지 않으니, 산책겸 걸으시면 좋아용!!

주차요금은 4천원 이었나.. 그래요... 주차요금도 받고.. 입장료도 받고 ㅎㅎㅎㅎㅎ

어머 철저하셔라 ㅋㅋㅋㅋ

현 위치 보이시죠??  (우측 하단) 바다가 보이는대 까지 가려면.

저~~ 기 저 위에 불상 까지 가야하네요 ㅋㅋㅋㅋ

뭐 얼마 안걸리니 출바알!!

응 돈부터내 ^^*

성인 1인에 4천원!!

뭐 저희는 할인되는게 없어서.. 그냥 다녀왔지요 ㅋㅋㅋ

 

절이 사실 뭐가 뭔지를 잘 몰라서 ㅋ 그냥 찍어왔습니다..

아니 근데 강원도에도 꽃이 벌써 피기 시작하네요??

꽃이 흐드러 지게 피면 이쁠거 같애요 ㅋㅋㅋㅋㅋ

이제 꽃놀이 갈 시즌이 된건가..

드디어 석상??  여기에 도착했습니다 ㅋㅋㅋ

청소 하고 계시더라구요.. 무슨 행사를 하신게 아닌가 싶어요..

스피커도 보이고..

부쳐 핸접 하신건가...   (드립의 선을 넘은건 아니죠??)

석상에서 바라본 바다에요..

바다가 왤케 좋죠..ㅠㅠ

한참을 바라만 보고 있었어요...

뭔가 마음이 뻥 뚫리는 느낌..

보너스로.. 낙산사에 살고있는 돼지고양이...

배가... 어후....  내친구할래 동생??

원하는 바다도 하염없이 바라보고..  미세먼지도 없었어서..

참 좋게 좋은 공기 잘 마시고 왔습니다.

속초나 양양 가시는 분들은 한번 들르세요!!! >.<

★양양 낙산사★ 였습니다.

 

지극히 주관적인 요약

감히 문화재에 대해 떠들어 대는게 무슨 의미가 있겠냐마는!!!

장점

1. 경사 높지 않고 코스 길지 않습니다. 3살짜리 꼬마애도 씩씩하게 걷던걸요 ㅋㅋㅋ

2. 높은곳에서 바라보는 바다는 정말... 크으...  소주깔뻔..

3. 꽃 만발하면.. 너무 이쁠거 같아요 .. 꽃놀이로도 좋을듯!!

 

단점

1. 입장료, 주차요금 너무 비싸요...

  - 수익금은 절 발전기금으로 들어가는건 맞죠?;;

    템플스테이도 있는데..   여기 낙산사 호텔도 있어요.. 낙산사에서 운영중인건지는 모르겠지만..

    템플스테이와 호텔이 동시에 있다....  뭔가 좀 모순 아닌가요 ㅋㅋㅋㅋ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