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일출, 일몰은 보지는 못했지만..  이곳 좋은곳 같다..

정말 예쁠것 같은곳..

#속초 명소, #속초 볼거리, #속초 당일치기, #속초 영금정!!!

자!! 영금정은 정자를 지칭하는게 아닙니다!!

저 돌로된 산을 영금정이라 한다고 합니다!!

거문고 소리가 오묘하고 아름다운가..???

들어보질 못해서..

암튼 거문고 소리는 안낫다는거!!

요기 정자는 주민들이 기금을 모아서 조성했다고 합니다.

나같으면 돈 안낼텐데..

주변 상인분들도 있고 하니.. 충분히 기금을 모으셨을거 같네요 ㅋㅋㅋㅋ

덕분에 저희가 좋은 경치 잘 보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미세먼지가 없었어서 정말 탁트인 파란 바다를 볼수가 있었어요 ㅠㅠ

고마워요 미세먼지ㅠㅠ

돈들여서 만든 보람 있네요..

정말 너무 좋았어요..

ㅠ 또가고시프다..

주민들의 기금으로 만들어진 정자에서 보면.. 저기 저 돌산에 위치한 정자도 보입니다.

저게 리얼 영금정이겠죠??

바로 옆에는 아파트 단지던데..  참 쌩뚱맞으면서도.. 기억에 남았던 명소 였습니다.

해돋이랑 일몰이 이쁘다고는 하는데.. 시간상 볼수는 없었구요..

나중에 또 속초 들르게 된다면.. 그때는 일몰을 한번 보고싶더라구요 ㅎㅎ

다 둘러보고 주차장을 가는길에 신기한거 하나 발견했어요 ㅋㅋㅋㅋ

시장에서 구매한 수산물이 정말 제대로 구매한건지 ㅋㅋㅋ

직접 무게를 달수 있게 자율 저울을 설치 해놓으셨더라구요 ㅋㅋㅋㅋ

시장님께서 지시하신 내용이니

아마 속여서 판매하진 않으시겠죠? ㅋㅋㅋ

근데 직접 달아보시는분은 보지는 못했습니다만 ㅋㅋㅋ

 

첫날도 날씨가 좋았으면..  일몰을 볼수 있었을텐데..ㅠ

너무 아쉽습니다..

그래도 다음날이라도 날씨가 좋아서..  아름다운 바닷가를 봤으니..

이걸로 위안을 삼아야겠죠?? ㅋㅋㅋㅋ

 

속초 해돋이 명소, 일몰 명소!!   영금정★이었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