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제 블로그를 보던중 흥미로운 광고가 하나 뜨길래 클릭했습니다.

서울 프렌차이즈 창업 박람회..

요즘 주변에 차돌박이 전문점이 많이 보이더라구요?

갑자기 2019년에는 어떤 아이템들이 뜰까..?

라는 생각에 그냥 일단 참관신청 했습니다 ㅋㅋㅋ

서울 학여울역에 위치한 SETEC에서 진행한다고 하네요 ㅋㅋㅋ

오랜만에 서울 나들이도 할겸

바로 출발 했습니당.

요즘 일이 바빠서 3월 말에 다녀온 사진을 이제야 올리네요 ㅠㅠㅠ

앞으로 꾸준히 또 작업 해야겠습니다.

사람들 굉장히 많았습니다.

저는 사전등록을 해놓은 상태라, 바로 입장권 교환하여 들어갈수 있었습니다.

요롷게 입장권이 주어지는데요, 보시면 시식권 4장도 있어요..

각 부스별로 시식을 진행하는곳도 있는데 거기서 사용하면 된다네요..

근데...  줄이 너무 길어서.. 그냥 먹고픈 생각도 없었어요 ㅠ

조금 참신하고 신기했던 프렌차이즈 위주로 사진 올리겠습니다!!

대만 샌드위치라던데... 아니 그보다도.. 소금커피래요..

아니 달달하거나 씁쓸한 맛으로 먹는 커피인데 소금..??

한잔 마셔보고 싶었는데.. 시음 기간이 아니라고 못먹어봤습니다..

음.. 솔직히 말씀드리면.. 별로일거같애여 ㅠ

샌드위치... 그냥 이삭 토스트 가서 토스트 먹는게 나을듯..

ㅋㅋㅋㅋㅋ 이거보고 진짜 빵터졌어요 ㅋㅋㅋ

반려동물 스파 ㅋㅋㅋㅋㅋ  히노끼탕도 쪼마내서

강아지들 전용 목욕탕인가봐요 ㅋㅋㅋㅋ

이미 홈플러스에 입점하고 있다고 하긴 하는데

주인분들 장보실동안 여기다가 맡겨놔도 좋을듯 싶기도 하고 ㅋㅋㅋ

생각지도 못한 아이템이라 너무 빵터졌었네요 ㅋㅋㅋ

이것도 진짜 골때렸다는 ㅋㅋㅋㅋ

하늘그네?? 라고 했던거 같은데..

어떤 아저씨는 이거 360도 도셨어요 ㅋㅋㅋ

박수갈채가 ㅋㅋㅋㅋ

아니 이건 어디다가 판매를 하고 구비를 해놔야 하는거지..?

에버랜드??

요곳도 약간 신기하긴 했어요, 알콜 들어간 커피!!

비엔나 커피라고.. 아마 몇몇군대 보신분들은 있으실꺼에요

청주에는 없는듯한..?

제일 잘나가는거 추천해 달라니깐 이거 추천해주셨어요

메뉴명은 모르겠고.. 아메리카논데 저 위에 저거 생크림!!

대부분 휘핑 넣어주시는데 여기는 신기하네요 ㅋㅋㅋㅋ

아이스로 먹고싶다니깐 핫이랑 아이스랑 둘다 주셨어요 ㅋㅋ

한잔 가격에~~ ㅋ 바리스타형 땡큐!!

전시장에 배치된 프렌차이즈 회사들 인데요

보시면 아시다 시피...   스터디 카페가 정말 많았어요..

카페에서 하도 공부질을 하니.. 이럴바에는 스터디 카페를 차리자 이건가..

무인 스터디 카페도 많았는데..

청소며 뒷처리는 누가하지..??

좀 물어볼껄.. 쫄보라 ㅠㅠ

암튼 2019년에는 스터디 카페가 물밀듯이 생기지 않을까 싶습니다.

대한민국 학생들을 너무 믿으시는건지...

무인으로 운영하시면 나중에 뒷처리는 어떻게 하시려고...

뭐 다 대책은 있으니 시작하는게 아닐까 싶기도 하고 ㅋㅋㅋㅋ

즐거운 서울 나들이였습니다!!!

나 시식권 하나도 안썼엉!!

 

재미있는 구경이었습니다

뿅!!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