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행쇼' 모임을 하기위해 가평에 위치한 청평여울팬션을 다녀왔습니다.

7명이다 보니 단체룸이 있는 팬션을 알아보다가 선택 했는데요, 후회없이 씐나게 놀다가 왔습니다.

가평 단체 팬션, 노래방 시설 팬션, 연말 송년회 하기 좋은 팬션, 청평여울팬션



관리실 입니다..........  도착하자마자 약간 실망아닌 실망을 하긴 했습니다.. 사람인지라..

그래도 우리 예약에 힘써주신 모임원을 위하여 표정관리 오지게 하고 짐부터 내렸네요

왼쪽편으로 보이는 길 따라 쭈욱 올라가시면 방이 줄줄이 위치하고 있습니다.



저희가 1박2일로 묵게될 로즈방 (기준 8인, 최대 12인실, 성수기 기준 19만원, 기준인원 초과시 팬션 문의 )

입니다.

원목 느낌 나는 방이라 상당히 깔끔하고 좋았습니다.

큰 거실에 방하나, 침구류는 12인용이 비치되어 있었습니다.


뭐 기본적인 전자렌지, 가스렌지, 밥솥, 등등 있을건 다 구비되어있었구요

특히 저 냉장고.. 업소용인줄...   냉장고 커서 좋았습니다.


화장실은 거실에 1개, 방 옆에 바로딸린 야외화장실 이렇게 2개 있었습니다. (큰거는 나가서봐)


약간 조립식 건물이어서 그런지 거실 바닥을 밟을때 삐그덕 소리가 사알짝 거슬리긴 했어요 ㅋㅋㅋ


그리고 제일 맘에 들었던거!!!   바로 저 노래방 기계 (2시간에 3만원, 10시 전까지만 사용가능)

써있기로는 10시 전까지만 사용 가능이라고 해서..  9시쯤 이걸 해야하나 말아야 하나 망설였는데

우리 팬션 사모님 "아니 놀러왔는데 그러면 쓰나..  12시까지 가능해요 맘껏 놀아요"

라고 큰소리로 호언장담을 쿨하게 하시면서 입력한 시간은 150분은 무엇???? (150분 다 놀아도 12시 전인데요ㅠ) 나중에 흥이 안꺼져서 차에있는 블루투스 마이크로 또 30분을 뛰었다는



바로앞 바베큐장입니다. (바베큐 사용시 3만원 추가요금 발생)

비닐로 덮어 주셔서 아주 알맞은 온도에서 맛있게 고기도 먹을수 있었습니다.


아직 프로 블로거 될라면 멀었나봅니다..    고기도 좀 찍고 고구마 구워먹은것도 좀 찍고 해야하는데

아...   아직 멀었다 너는



바베큐장 뒷편으로는 개울가? 같은게 있어요..   지금은 다 꽁꽁 얼어서 깊이가 얼만큼인지도 잘 가늠은 안가지만, 여름철에 가족끼리 와서 아이들 물놀이 하기에는 충분해 보이는것 같습니다.


듣기로는 겨울철에는 얼음 썰매도 탈수 있다고는 하는데 저희는 굳이 썰매는 안탔어요

추워...  가평 진짜 추워요


사진은 못찍었는데, 요 팬션 마스코트 골든 리트리버 2마리도 있었습니다.


창밖으로 큰 갈색 물체가 휙하고 지나가는데 진심 호랑이 내려온줄..


겨울철인 이번에도 잘 놀다왔지만, 여름에 가도 좋을것 같은 청평 여울팬션이었습니다.


★청평어울팬션★ http://ywps.kr/


지극히 주관적인 요약

장점

1. 노래방 기계 구비 (단 2시간 기준 3만원, 12시전까지 이용가능)

2. 바로옆 개울가가 있서 어린아이들 물놀이 하기 적당함

3. 커다란 강아지까지 있네?? 애기들 신나죽음

4. 차타고 나가면 5분 거리에 GS 편의점도 있어서 추가 주류 구매가 손쉬움


단점

1. 겨울철이라 그런지 조금 허름해 보이긴 했음 (아기자기한 느낌은 없었습니다. 커플참고하세여)

2. 바베큐 비용이 저는 2만원인줄 알았는데 조금 쎄긴 하네요

3. 딱히 불편한건 없었어요..  아몰랑 생각안나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