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대학때 만나 아직까지 모임을 지속하고 있는 우리 '행쇼' 모임이 이번에는 MT의 메카 가평에서 열리게 되었습니다. 다들 들떠서 남이섬을 가자느니, 고요 수목원을 가자느니~ 

일단 남이섬과 가장 가까운 가평역에서 모여모여



청주 촌놈이 가평역 맨날 말로만 들었지 처음 와봤네요..

자차를 끌고가니 청주에서 2시간 40분 걸리네요 (토요일 기준)

다시는 안갈줄 알았던 하남을 거쳐 (중간에 스타필드에 영역표시하고감) 드디어 가평역에 도착했습니다.


가평역 바로옆 주차장은 공간이 너무 협소해서 주차를 거의 할수가 없다고 봐야되요.

근데 제가 딴건 몰라도 주차운은 오지게 좋아서, 주차를 딱 하고 한바퀴 둘러봤어욬ㅋㅋㅋㅋ




토요일 낮이라 그런지 여행오신분들이 엄청 많았습니다, 자전거부대들도 많았구

다른친구들 도착할때 까지 안쪽을 둘러보는데 신기하게 문화재 전시관도 있네요 ㅋㅋㅋㅋ

뭐 크게 볼건 없지만 가평역 공사 기반 다질때 문화재가 나온모양이에요 ㅋㅋㅋㅋ 

친구들 기다리면서 구경좀 했습니다. (두번째 커플 응부러워)



가평역 바로앞 버스정류장입니다. 대중교통을 이용해서도 편리하게 관광지를 둘러볼수 있게끔

배차시간이 되게 많네요.

대중교통으로 여행하는것도 좋긴 할것 같은데 겨울철에는 비추입니다..



하... 2시에 만나자고 해놓고..  2시 50분에 도착한다는 친구 있어서

남이섬은 포기했습니다.. ㅠ 안가봤는데.. 나중에 날 좋아지면 와야지


이상 가평역은 끝.



지극히 주관적인 요약

장점

1. 남이섬, 자라섬등 관광지와 매우 가까워서 좋음 (남이섬이랑 4분거리)

2. 관광지로 향하는 대중교통편이 많은것 같아서 좋음

3. 대부분 여행을 위하여 방문하는 곳이니 만큼 기분이 좋음

4. 끝, 없어


단점

1. 주차공간 매우 협소함 (5~10분 걸어가면 주차공간 많은 주차장이 또 있긴 한대 겨울이라 추움)

2. 인원이 다 도착할때 까지 뭐 이렇다할 대기장소가 없음 (내부 식당, 커피숍이 있긴 하나 작음)

   (건너편에 카페 하나 있음)

3. 생각보다 너무 멈... 가평 만만히 봤는데 너무멈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