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돈까스를 먹어야하는데 여기를 들어갈까 저기를 들어갈까 한참 고민하던중

'에이 그냥 싼데 가자' 해서 들어갔는데 왠걸

너무만족 대만족 초초초만족 강력 추천!!! 가성비 甲, 존맛탱

꼭 다녀오세요!! 후회 안합니다.

#대전 맛집, #대전 유성구 맛집, #대전 관평동 맛집, #대전 돈까스, #대전 유성구 돈까스, #대전 유성구 관평동 맛집, #대전 배보다 배꼽, #대전 유성구 배보다 배꼽, #대전 유성구 관평동 배보다 배꼽, #대전 맛집 추천, #대전 유성구 맛집 추천, #대전 관평동 맛집 추천, #대전 가성비 돈까스, #대전 돈까스 맛집, #유성구 돈까스 맛집

이 맛집은 정말 여러 사람들께 알려서 다같이 좋았으면 해서.. 이렇게 키워드도 많이 적어놨습니다.

보고 판단 하세용!! 자신있어용, 돈받은거 아니에용

대전 유성구 관평동 배보다 배꼽★

가게 전경입니다. 돈까스집처럼 생기진 않았어요. 그냥 김밥 프렌차이즈집? 이런느낌??

앞에 가격표 걸린거 보이시죠??  돈까스 1인분에 5천원인데.. 실물보시면 조금 놀라실거에요

가게앞에 입간판으로 가격표를 세워두셨는데요, 여기서 봤을때도 별로 사실 감흥 없었어요..

'그 돈까스가 그 돈까스지 뭐...' ...  자꾸 돈까스 돈까스 하니깐 스윙스가 떠오르네.. 하..ㅡㅡ

요기는 무인주문기로 주문 하시면되요,

사람이 몰리는 점심시간에는 주문 회전률이 좋지 않으니, 바로 옆에 카운터에서 즉석으로 주문도 받으시더라구요..

시스템 좋습니다!! (쫄보라서 가까이 가서 안찍은건 비밀...  시선 몰리는거 너무싫어ㅠ)

가격표 다시한번 보여드리고~

부장님은 소바+칠리돈까스 set 시키셨고,

저는 오전에 뭘 집어먹었는지 배가 불러서 정통 돈까스 싱글 1장짜리 시켰습니다.

위에 메뉴가 부장님 메뉴, 아래 메뉴가 제껍니다!!!

정통 돈까스(아래) 1장에 5천원인데..  요즘 5천원에 이정도 퀄 나오는 돈까스집이 어딨어요...

양도 양인데... 절때 맛으로 안뒤쳐졌어요..

속살 하얀거 보세요... 두께도 나름 있어요.. 정말 가성비 끝판왕 같습니다..

여성분들은 저 1장 짜리 돈까스 시키시면 딱 맞으실거에요..

그리고 여기가 좋은게...

SET 조합이.. 쌀국수 정식, 우동정식, 파스타 정식..

걍 먹고픈 조합대로 찾으면 그게 SET에요 ㅋㅋㅋㅋ

다음번에는 쌀국수 세트 먹을거에요ㅠ 쌀국수 먹어볼껄..

 

 

내부도 굉장히 깔끔하죠??

여기는 뭐 흠잡을때가 없는곳 같아요..

제가 뭐라고 흠을 잡겠습니까마는...

요기는 단점이 없어!!!

딱히 단점이라고 한다면..

요거??? 식기는 직접 반납 하셔야 합니다!!!

식기 반납대는 2곳에 비치 되어 있습니다!!!

저희 이거 모르고 밥먹고 나가는 길에 문옆에 이게 있길래.. 얼른 다시 들어와서 치우고 갔다는 ㅋㅋㅋㅋ

아아 그리고 여기 뭐 단점아닌 단점으로 꼽자면..

번호 불러드리면 가서 직접 메뉴 수령해 오셔야 합니다 ㅋㅋㅋㅋ

약간 휴게소 OR 푸드코트 느낌??

나쁘진 않아요 ㅋㅋㅋㅋ

이상 정말 초초초강추 대전 유성구 관평동에 위치한

돈까스, 면요리 전문점, 배보다 배꼽★ 이었습니다!!

꼭 다녀와보세용

지극히 주관적인 요약

장점

1. 가성비 끝판왕임.

2. 맛? 일반 음식점 보다 맛있음.. ㄹㅇ 인정

3. 돈까스류, 쌀국수류, 파스타류 한큐에 해결 가능

4. 먹고싶은 조합대로 SET메뉴가 있음. 엄청 다양함 SET 메뉴..

5. 내부 굉장히 깔끔함

 

단점 (굳이 단점을 잡자면)

1. 기본 반찬 SELF다.

2. 무인주문기로 해야한다. 북적거릴수가 있다. (하지만 안북적이게 카운터에서 사람이 주문 받기도 한다)

3. 번호 잘 기억해 뒀다가 번호 부르면 직접 메뉴 가져와야 한다.

4. 다 드시고 나가지 마시고 식기 반납 하시고 가야한다.

 

정말 추천 드리오니, 한번 다녀오세용~!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