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요기요기 진짜 맛집, 제가 청주 율량동에 대손관, 대전 관평동 대손관 두군대 다 먹어봤는데

아무리 프렌차이즈 라지만.. 분명 맛이 달라요..  대전 관평동 대손관이 더 맛있고, 넓고 깔끔해요

이건 100프로입니다.

같이 일하는 형님께서 점심 사주신대서 나가서 먹고온 곳이에요

정말 만족스럽게 잘 먹고 나왔습니다.

조금 늦으시면 웨이팅은 기본입니다!!

대손관 이라는 음식점은 대전, 청주 밖에 없어요..  4곳만 그것도..

더 많아지긴 할테지만, 먼저 드셔보시고 싶으신 분들은! 다녀와보세요

대전 관평동 밀면, 돈까스 맛집 ★대손관★

#대전 맛집, #대전 관평동 맛집, #대전 돈까스, #대전 밀면, #관평동 돈까스, #대전 대손관

대대손손 대손관... 그래서 대손관이구나 ㅋㅋㅋㅋㅋㅋ

간판 푸른색으로 깔끔합니다. 처음에는 베트남 음식점인줄 알았는데 아니에요 ㅋㅋㅋ

밖에서 대기하시는분들 보이시죠?? 이따가 보실텐데.. 내부도 상당히 넓은데 대기 하시는거에요..

사람이 많아서...

메뉴판 잘 읽오보세요!! 이러한 것들이 판매되고 있습니다.

저는 비빔밀면+돈까스 세트 켰어요!! 비돈!!

기본 찬은 별도로 없어요! 단무지 김치!!

그리고 냉육수를 주는데..

여기서 꼭!!  저 냉육수 비빔밀면 시켜서 거기다 넣어 드시지 마세요!!!

굉장히 짭니다 정말...

냥 비빔밀면 드시고 육수 드시고 이렇게 따로 드세요.. 후회합니다.

애초에 국물 드시고 싶으신거면..  물밀면 시키세요 ㅋㅋ

돈까스 안짤려서 나오는 비쥬얼 어때요 ?? ㅋㅋㅋㅋ

양은 굉장히 푸짐했어요!

가격대가 좀 있으니 뭐 아깝진 않았습니다 9,500원

내부도 상당히 넓은데 사람 꽉꽉 들어찬거 보이시죠??

아직도 점심시간 되면 사람 넘처 날꺼에요.. 얼른 다녀와보세요 ㅋㅋㅋㅋ

대전, 청주에 있는 밀면, 돈까스 맛집 ★대손관★ 이었습니다!!!

지극히 주관적인 요약

장점

1. 메뉴가 다양하고, 밀면 돈까스 맛있음

2. 내, 외부 모두 깔끔함

3. 외에는 크게 뭐...


단점

1. 가격대가 좀 있다고 느껴지긴 하나. 맛있어서 괜찮

2. 주변이 공단이다 보니 점심시간에 조금 늦으면 웨이팅 해야함

3. 간이 조금 짜다고 느끼실수도 있음..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