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너무 갑자기 더워져서..  탈진 할까바

맛난것좀 먹일라고.. 찾아보다가 흑염소집을 !! 알게되었습니다.

대전 신성동에 위치한 리브가 흑염소!!

흑염소탕 만 생각하고 간곳인데

흑염소 육전이랑, 흑염소 회랑, 수육, 전골 진짜 쎄뚜쎄뚜로 배불리 맛보고 왔습니다.

리브가 흑염소 꼭 한번 다녀오십시오

대전에 위치한 리브가 흑염소

#대전 리브가 흑염소, #대전 맛집, #대전 보양식, #대전 흑염소 세트, #흑염소 회, #흑염소 육전

전용 주차장 있지, 멋드러진 건물에 있지, 맛도 있지, 가격도 저렴하지

선택 잘한것 같아요!!!

메뉴판 입니다!! 저희는 좌측 하단에 있는A 코스 주문했어요!!

기존에 염소탕은 제가 먹어본적 있는데..  사시미랑 육전은 너무 생소해서

먹어보고자 주문해봤습니다!!

몰라요 미네랄 알칼리수를 사용했답니다..

그래서 잡내도 없고, 더 건강하다네요??

밑반찬입니다. 샐러드, 겉절이, 김치, 명이나물, 양파절임

특히 샐러드가 너무 맛있었어요.. 배가고파서 그랬는진 모르겠는데..

명이나물은 생각 보다 좀 짜다그래야 되나..

아니면 염소에 간이 다 베어있어서 그런지.. 손은잘 안가더라구요..

염소 사시미!!  어느 부위인지는 모르겠는데

일단 비린내 전혀 없어요!! 부드럽게 사악~ 녹진 않아요.. 쫀득하니 씹을맛 납니다.

처음 먹어보는데도 거부감 없이 잘 들어갔습니다.

비린내 안납니다!!

그다음에 주신 육전!! 근데 나 왜 좌쪽으로 치우쳐서 찍었냐 왜...  다..

요거두 일반 육전이랑 맛이 비슷했어요..  거부감 1도 없었습니다.

그 다음은 수육!! 부추에 싸악 싸서 마늘이랑 같이먹으면...   (부끄)

(부끄)(부끄)(부끄)(부끄)(부끄)(부끄)(부끄)(부끄)

명이나물에 부추에 양념장까지~~~ 크으~ 점심 안먹었는데 넘나 맛있겠다..

 

마지막은 전골이에요!!

3만원에 이정도 코스면 가성비 좋지 않나요..??

정말 돈 아깝지 않게 맛나게 잘먹고 왔습니다..

혼자먹기 죄송해서..

집에 갈때는 흑염소탕 포장까지 해갔어요 ㅋㅋㅋ

자 요롷게 진공포장으로 깔끔하게 해주십니다.

테이블도 많고 방도 많습니다!!

작년 겨울이 역대 최대로 따뜻한 겨울이었다고 하네요..

올 여름은 얼마나 더울지...  소름돋아요...

무더운 여름 시작전에..

몸보신들 하러 오십시오!!

대전 리브가 흑염소 였습니다.

음~메!

지극히 주관적인 요약

장점

1. 가성비가 좋다 (메뉴판 정독)

2. 전용 주차장 구비

3. 밑반찬 맛있고 메인 맛있고

4. 포장사양 깔끔하다

 

단점

1. 다음 요리가 시간이 좀 걸린다..   흐름 안끊기게 계속 나와줬으면..

2. 쏠로는 먹지마, 아 몰라 그냥 먹지마 몸챙겨서 뭐하게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