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처음에는 저도 무한리필 고깃집에 대한 인식이 안좋았습니다.

안좋은 질 나쁜 고기를 사용할 거라는 생각, 무한리필 이기때문에 반찬들이

지저분하게 관리될 것 이라는 생각..

근데 요즘들어 자꾸 그 인식이 바뀌고 있어요..

무한리필 집이라고 다 그런건 아닌가봐요..

너무 만족하고 잘 먹고 나왔습니다.

성균관대학교 옆에 위치한 명륜진사갈비★ 입니다.

#돼지갈비 무한리필, #숯불갈비 무한리필, #서울 무한리필 고깃집, #명륜진사갈비

들어가는 입구가 두세군대는 되는것 같아요..

그중에 하나 찍은겁니다.

성균관대 정문? 후문? 거기 바로 앞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대학생들 뒷풀이 자리로는 최고인것 같습니다..

사람 정말 많았습니다.

이상하게 서울 특징이.. 한꺼번에 확! 몰렸다가 일정시간 있으면 확! 빠지고..

우리 지방과는 넘나 다르더라구요..

우리는 먹었다 하면 1시 2시인데..

여기는 10시전에 해산!!

이때가 금요일 저녁이었는데도.. 정말 깜놀했습니다 ㅋㅋ

으이그 정없어~!

1인에 13,500원 입니다!! 메뉴판은 따로 없어서..

고기 빛깔도 나름 괜찮았구요..

여기가 좋은점이..

밥! 음료 무한!!

다른곳은 음료랑 술은 금액을 받는데 여기는 술만 받더라구요..

너무 좋았어요..

빨리좀 구워저라....

 

 

이렇게 한켠에는 셀프바가 있어서.. 모자른 반찬들은 가져다 드시면 됩니다.

이 셀프바 오른쪽에 음료수 기계도 있는데 그건 제가 찍질 못했네요..

옷에 냄세가 배는것을 방지하기위해

이렇게 비닐 포대도 한켠에 마련되어 있습니다 ㅋㅋㅋ

딱봐도 부서 회식으로 오신분들도 보이시고.. 가족단위.. 학생회 모임??

요론 단위들도 많이 보이시고..

자리 꽉 들어찬거 보이시죠?? ㅋㅋㅋ

인기가 정말 많더라구요..

그래도 워낙 좌석이 많으니.. 웨이팅은 안하셔도 될겁니다..

아 근데 여기 식사 시간이 있던데..

무한리필인데.. 100분 드실수 있는걸로 기억해요.. 1시간 40분 정도? 이용시간??

충분하시죠??

사람 순식간에 빠진거 보세요..  혹시나 해서 사진 확인했는데..

22:01분에 찍은겁니다 .ㅋㅋㅋㅋ 금요일 저녁 10시 1분에..

이거봐.. 서울분들 다들 정없어~

아님 2차 가셨나??

 

암튼 오랜만에 만난 친구들과 아주 배부르게 맛나게 잘 먹고 왔습니다.

무한리필 고깃집 요즘 나쁘지 않아요!!

한번 다녀와보셔도 좋을것 같습니다.

명륜진사갈비 명륜당점★ 이었습니다!

 

지극히 주관적인 요약

장점

1. 13,500원에 밥, 고기, 음료 무한이다!! (술 별도)

2. 좌석이 너무 많아서 웨이팅 걱정 없음

3. 옷에 냄새 배길일 없음. 비닐봉지 비치되어있음

4. 고기 질 나쁘지않음! 정말 괜찮음

5. 프렌차이즈 이기때문에 쉽게 접하실수 있고, 그만큼 관리 잘됨

 

단점

1. 영업시간이 언제까진줄은 솔직히 모르겠으나, 10시만 되면 사람이 너무 없어서 눈치보임..

2. 서울사람들 너무 정없어!! 집에 일찍가서 뭐할라구!

3. 하도 바쁘다 보니.. 직원분들이 친절하다는 느낌은 1도 없었음..

4. 우리가 그렇다고 황제 대접 받자는게 아니잖아요..??   표정이라도 좀..ㅠ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