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모임의 마지막날 경치가 좋은 카페가 있다는 수정씨의 말에 이정웅 스페이스 라는 카페를 다녀왔습니다.


이정웅 화가의 작품이 전시되어 있으며, 함께 커피도 마시고 힐링도 할 수 있는 카페라고 하네요

(그럼 사장님이 화가님이신가..?)



도착했을때 건물이 너무 으리으리하고 예뻐서 바로 찍었어요..  

일단 뭐 주차되어있는 차들이 다들 으리으리 했습니다. (사진찍을라니깐 가셨음.. 뽀르셰형)

지인 말로는 여기가 맨날 사람들이 많고 그래서 주차하기도 힘들고 커피 마시기도 힘들다구 하더라구요

저희는 11시에 라면끓여먹고 바로 온거라 아무래도 사람들이 별로 없었습니다.



건물 안으로 들어가자마자 요론 홀이 나와요..  오른쪽문은 카페로 들어가서 주문도 하고 커피도 마실수 있는 곳이구요, 정면에 문으로 나가시면 북한강이 보이는 테라스가 쭈욱 펼쳐져 있는 야외 테라스

그리고 사진에는 안나오지만 왼쪽편에는 그 이정웅 화가님의 작품들이 전시되어 있는 갤러리가 있습니다.


아 그리고 요기는 1인 1주문이에요..   문앞에 안내문구를 못찍긴 했는데.. 다들 커피는 안마시고 경치만 보고 가시는 분들 때문에 조금 소란스럽고 그런일이 많으셨나봐요..



우선 커피 주문부터 해야죠, 창밖이 잘 보이도록 테이블 배치를 잘 하셨더라구요..  밑애있는 사진은 이제 뷰는 없으나 도란도란 이야기 하면서 드실수 있는 공간이 있구요..


처음에는 가구도 전시해놓으신줄 알고 안앉을뻔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메뉴판을 찍지못해서 아쉽긴 하지만..   뜨거운 아메리카노가 7천원이에요...

그럼 나머지 음료들은 뭐 ...  말씀 안드려도..

(우리 아침에 라면끓여먹고 왔는데.. 코피를 7천원짜리를 마시네 ㅎㅎ)




밖에 테라스 풍경이에요..   진짜.. 좋더라구요 진짜..

예전에 연애할때 가평을 주로왔었는데..  지금 사진만 다시봐도 조금 마음이 아려오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무슨 개소리래 갑자기..   이제 가평 하남 안갈껴 안가


봄, 여름, 가을, 겨울 사계절 아무때나 와도 정말 좋을것 같습니다.



요기는 그 이정웅 화가님의 작품들이 전시되어있는 곳입니다. 음..

안봐서 패스.. 죄송해요 진짜..  속이 너무 안좋아서 못봤습니다 화가님,

다음에 정말 다음에 또 들리는날이 오면 제대로 한번 보고 가도록 하겠슴다.

자, 수고들 하셨어요 각자 집으로 해산~♥




너네를 알게된게 24살이었는데.. 벌써 우리 8년째 만나고 있구나..

오리지널 행쇼가 아니었던 나를 받아주었고.. 내년 회장직까지 달아주어서 너무너무 고맙다. (감투 개좋아함)

안그래도 결혼해버린 남기가 이제 슬슬 참석도 하지 못하는걸 보니.. 우리도 다들 결혼하면 어쩔수 없이 가정과 함께 해야할테지.. 그전까지 우리 계속 좋은 만남을 유지했으면 해..

우리 아직 많이 어려, 나도 X나 어려, 우리가 하는일들이 X나 빡셀 수 있다는거 알고, 여기중에서도 분명히 여러가지 위험한 생각을 하는 사람들도 있었을 거고, 실연 당해본 사람도 있었을거고, 집에서 안좋은 일이 있었던 사람도 분명히 있었을거야 yo shit 그건 다그래 끝까지 가는사람이 무조건 이겨,

이정웅 화가, 이정웅 화가, 이정웅 화가가 어떻게 여기에 스튜디오를 차렸는지알아? 끝까지 갔기 때문이야

무슨말인지 알지? 너네 하고싶은거 다 풔킨 해, 술마시고 싶음 마셔, 연애하고싶음 해, 하고싶은거 다해 근데 해야될 일은 꼭 하라고, 뭔말인지 알어? 즐기라고, 우린 젊고 인생은 개 짧어, 나 지금 작성 다하고 화장실 가는길에 연필 밟아 넘어져 대가리 터져 죽을수도 있어, 그러니깐 난 이순간을 즐길거고, 무슨말인지 알지? 알면 됐어 잘살어


★이정웅스페이스★



지극히 주관적인 요약

장점

1. 경치가 진짜 좋다, 정말좋다, 데이트코스 딱임

2. 아.. 이거 이외에는 굳이 진짜... 하...


단점

1. 비쌈 (경치로 어느정도 상쇄시키긴 함)

2. 늦게가면 주차자리, 커피마실 자리도 없음

3. 청주에서 가평갈려면 하남 지나야 돼서 싫음 그냥 싫음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