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화성시 마도면에 위치한 우리 大메가코스 분들의 초대를 받아, 정말 오랜만에 다신 밟고 싶지 않은 화성 땅을 밟았습니다.


그래도 내가 가만보면 일은 잘 못했어도 사회생활은 잘 한거같아 진짜..  뭐 그거하나면 됐지뭐


화성하면 대부분 동탄부터 떠올리시는데, 의외로 동탄분들은 화성이랑 엮이기 싫어 하시더라구요 ㅋㅋㅋㅋ

화성이 워낙에 조금 발달이 낙후된 지역이라 그런가봅니다 ㅋㅋㅋ

그래도 요즘 높은 빌딩들 줄줄이 올라가고 있으니 조금만더 기다리시면 동탄 못지않은 으리으리한 도시가 되지 않을까 함다.


이번 포스팅은 동탄이 아닌 화성시청 옆 먹자골목 (주민분들은 택지라고 칭하시더라구요) 에 위치한 횡성 생고기를 다녀왔습니다.


다들 기숙사 생활할때 정말 삼겹살 먹으러 일주일에 두번은 꼭 왔던곳 입니다.

다시 청주로 내려오고나서는 정말 생각이 많이 났었는데..   근 7개월 만에 다시 찾아왔습니다.

이모님 한분 새로 오신것 빼고는 전부다들 그대로 시더라구요 ㅋㅋㅋ  얼굴알아보고 인사도 해주시고 반가웠습니다.



보시다 시피 식당 앞에 주차 공간은 있긴 하나, 7대정도 추자할 공간밖에는 없습니다..  조금 늦게 오시거나 하면 주변에다가 그냥 주차하고 걸어오셔야 할거에요ㅠ 매일 8시 이후만 되면 이지경이니 아에 멀찌감치 대놓고 오시는게 편리하실겁니다.



횡성생고기 메뉴판입니다, 돼지고기는 잘 모르겠으나, 소고기는 좀 저렴한것 같습니다. 청주에서 삼겹살 1인분에 13,000원까지 하는대도 본걸보면 돼지고기는 비슷하거나 조금 저렴하다고 생각이 됩니다.

오늘은 현직, 전직자 모임이므로 (법인카드 사용금지ㅠㅠㅠ) 회비를 걷어 진행되는 바람에 소꼬기는 먹질 못했습니다.



기본 상차림 입니다. 딱 필요한 반찬들만 준비가 되어있습니다, 사진을 찍진 못했는데 옆에 리필을 자유롭게 할수 있도록

다 구비를 해놓았으니 기본찬은 얼마든지 리필해서 드실수가 있습니다.

아 그리고 이곳 의자는 모두, 냄새가 옷에 배지 않게 의자 뚜껑을 열고 안에 넣어두실수가 있습니다.

등받이가 없는 의자이긴 하지만 등받이가 있으면 아마 지나다니기가 힘들었을거에요ㅠ



하... 생고기 나왔을때 사진을 좀 찍어둘껄.. 또분위기에 취해서 정신못차리고 처묵처묵만 했슴다..

고기 품질은 정말 좋습니다, 말그대로 생고기로 나오니깐요, 분홍빛깔도 예쁘고, 맛도 인정합니다.

아까 위에 있던 반찬과는 조금 다른 반찬들이 보이시죠?? ㅋㅋㅋㅋ   저거는 진짜 저희가 단골이라서 나온 반찬입니다..

저희 갈때는 메뉴에도 없는 라면도 끓여주시고 김치찌개도 끓여 주십니다 ㅋㅋㅋㅋ



테이블은 약 20테이블 정도 됩니다. 작년 12월 말일에는 아에 이곳을 다 빌려서 송년회를 했었습니다.

그당시 80명?? 정도도 수용 했으니,,  아마 일반 부서별 회식은 당연히 문제 없으리라 봅니다.


정말 초대해주셔서 감사하고 즐겁고 행복하게 잘 먹다가 왔습니다.  

(청주까지 대리비 8만원 실화??  기사아자씨 내차 에코모드 끄고 광란의 질주한것도 실화....)


화성시 마도면 청원산단 5길 37번지 화장품 OEM, ODM 전문 회사 메가코스, 앞으로도 승승장구 하시길 바라며

끝까지 응원하겠습니다. 또 불러주세용 ♥


이 MEMBER, REMEMBER, FOREVER♥


아맞다.. 횡성생고기도 화이팅!! ㅋㅋㅋ   위치는 하단참조.


지극히 주관적인 요약 마무리

장점

1. 일단 맛 있다, 진짜 맛있다..

2. 저렴하다, (내기준에)

3. 모든좌석 뚜껑이열려 외투에 고기냄새 배길일이 없다.

4. 이거면 된거 아님??


단점

1. 항상 사람이 많아서 시끌벅적하다

2. 늦게가면 주차공간이 없다.. (길가에 주차)

3. 이거면 된거 아님??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