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다들 자동차들 잘 타고 계신지요..?

차 사면 초반에는 손세차만 해주시다가..  점점 귀찮아 지고... 자동세차도 꾸준이 해주시다가

그것도 귀찮아 지고..  주유할때 받은 세차권으로 주유할때나 세차 한번씩 하고..

그러다가 오랜만에 세차하고 물걸레로 닦다보면 기스 발견하고ㅠ 

대부분 다 비슷하시죠?? ㅋㅋㅋㅋㅋ

저도 오랜만에 세차 다 끝내고 둘러봤는데 기스난곳이 한두군대가 아니더라구요

진짜 오래타야하는데.. 미안해.. 내가 관심이 없었어ㅠ

고속으로 달리다 보면 앞에 트럭에서 떨어지는 모레알에 보닛 페인트가 벗겨지는 경우도 있구요,

꼭 주차 하지말라고 뭐 세워논거, 고거만 딱 피해서 주차 할라다가 밑애 부분 다 긁어먹고 ㅋㅋㅋㅋ

잔기스가 많아서, 붓페인트 하나 샀습니다.

그냥 자동차 용품 파는대 가서 하나 달라고 하면 아저씨가 친절하게 차 색에 맞는거 하나 주세요

그리 비싸지도 않아요 7,000원 하더라구요

요 펜이에요 요거

저는 처음에 사장님께 차 흰색이라고 그랬는데 사장님이 ㅋㅋㅋ 나가서 저 컬러명을 봐야 한다고 하시더라구요 ㅋㅋㅋ  UD가 컬러명인가봐요

(11년식이니깐 너도 참 오래탔구나..  응 더타)

미술관도 다녀왔겠다 뭐 휘갈겨 보지뭐

이렇게 펜처럼 쓸수도 있구요,

이렇게 붓처럼 쓰실수도 있어요, 흠집 정도에 따라 맞춰서 처발처발 해주심 됩니다.

응 망했어♥

 

TIP1. 날 따뜻할때 해라..   (겨울은 아냐 진짜)

TIP2. 세차 꼭 하고 해라

TIP3. 방치해뒀다가는 녹이 쓸수가 있으니 빨리하자

TIP4. 장갑끼고 해라 손에 다묻는다

TIP5. 사진찍는답시고 난리치지말고 정성을 들여서 하자

저 날풀리면 다시할래요 못하겠어요 추워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잔기스 귀찮다고 방치 마시고 내차는 소중하니깐 페인트 처발처발 고고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