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왜 핸드폰은 약정이 끝나는 2년만 넘으면 슬슬 버벅거리도 작동도 안되고 그러는걸까요??

아이폰이 진짜 그렇게 버벅거리게 만들어서 폰을 바꾸게 하려는 수작을 부린다느니 뭐니 이런 얘기를 들은거 같기도 하긴 한대...

저는 진짜 오래 써보려고 쓴다고 썼는데 .... 내 갤럭시 7 엣지야...ㅠ 주인 잘못만나서 고생했어

그래도 나는 너와함께 있을때 행복했어...

정말 무료한 삶을 블로그라는 취미로 행복하게 바꾸긴 했으나...  솔직히 자꾸 빛이 나오는 부분에서는 빛이 퍼져서 마음에 안들었었거든요.. 제가 사진을 잘 못찍나??  렌즈에 먼지가 많고 기름이 꼈나?? 싶어서 맨날 찍을때마다 입으로 '하~~~' 해서 닦고 찍어도 똑같았어요...  버벅거리기도 했고

새해도 됐으니 당연히 돈지랄한번은 해줘야 되는부분 아닙니까??

2019년은 금연!!!, 헬스등록!!  이런거 정도는 해줘야 되는 부분이죠

저 또한 당연히 진행할 부분이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 제가 썼던 갤7 엣지 입니다...  금은 당연히 가지..  그리고 번인현상??  그게 있어서 액정을 교체하려고 봤더니 19만원을 달라네요... 그럴바엔 하나 사지뭐, 어차피 2년도 지났는데 ㅋㅋㅋㅋㅋ

고민 엄청했어요, 갤9+ VS 노트9 둘중에 어떤 폰으로 살까..

블로그로 찾아본다고 찾아는 봤는데 솔직히 스펙 뭐 그리 중요합니까.. ㅠ 용어도 모르겠고..

솔직히 내 갤7도 액정 안깨졌으면 굳이 안바꿔도 되는부분인데.. (합리화 오짐. 계속할꺼임 합리와)

스펙만으로 따지자면 솔직히 노트 9이 쬐~~~~금 좋답니다 쬐~~~금

뭐 노트는 듀얼 카메라니 뭐니....   아니..  무슨 카메라 기능도 다 모르는데 무슨 그게 뭔상관이여..  진짜 사진에 관심 있는사람은 그리고 폰카 안쓰죠 그쵸?? ㅋㅋ

제가 정말 간단하게 느낀 비교는 메모리랑! S펜 여부, 배터리용량 끝 더이상 없음

저는 128G 메모리 때문에 샀어요 정말...   9플러스는 64G, 256G 너무 극단적으로 있더라구요

노트 9은 128G랑 또 뭐가 있었나 기억은 안남.. 암튼 64는 너무 적은거 같고 256은 너무 필요 이상으로 많을거 같고 가격은 당연히 비싸고..

그래서 그냥 128G 짜리 노트9 산거에요.. ㅠ

만족은 하나 너무 무겁습니다..

너무 설레었어요 ㅠㅠㅠㅠ 엮시 7엣지 화질 보소ㅠㅠ (합리화222222222222222)

내부 구성품 입니다. 요즘에는 케이스도 주네용 투명케이스??  

뭐 대부분 다 아시다 시피 뭐 충전기랑, 폰 정보를 똑같이 이동시킬수 있는 스위치용 커넥터, 이어폰이랑 등등이 들어있구요

잉고 모에요 잉고???      이거 계속 보긴 하는데 뭔지를 모르겠어요.. 혹시 아시는분은 댓글이라도 좀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ㅠ  아니면 명칭이라도 알려주심 제가 알아서 찾아볼께요 ㅠㅠㅠ

너무궁금함 ㅠㅠ

(그와중에 손 이쁜거보소ㅠㅠ 엄마는 왜 이쁨유전자를 내손에다가 몰빵해줬어요?)

드디어 켰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어렸을때 느꼈던 막 그런 신나는 기분은 못느꼈어요 ㅋㅋㅋㅋㅋ

이유를 알거같긴해요 ㅋㅋㅋ 그때는 부모님이 바꿔주신거고.. 이젠 내가 내돈으로 바꾼거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뭔가모를 비장함이 있었슴다 (평생써야지ㅡㅡ  붐업?)

화면 크고 속도 빠르고 뭐 좋긴 한데요.. 너무 무거워서 저녁에 침대 누워서 폰 하다보면 손목이 나갈거같애요

너무 무겁고 커요...    이제는 바꾼 이 폰으로 사진도 더 많이 찍고 다니고 더 많이 더 열심히 사진찍구 다니겠슴다 ㅋㅋㅋㅋㅋ

 

지극히 주관적인 요약

장점

1. 화면 크다, 배터리s 용량커서 오래간다.

2. S펜 꺼내서 버튼 누르면 블루투스로 사진 찰칵 한다. (근데 써먹을일 많을까?)

3. 카메라 너무좋다 화질 오진다 (합리화3333333333)

 

단점

1. 배터리 용량이 커서그런지 훨씬 더 무겁다 (문과나왔어요져 ^0^)

2. 아니 SKT 혜택이 왤케 별로 없냐 KT에 비해서.. ㅠㅠ 짜증나

3. 액정이 크니깐 더 무섭다.. 떨구면 바로 금가면 오또케 오또케

 

갤노트9 vs 갤9+ 중에 뭘 살까 고민하시는분들은..  머리 아프게 고민말고 3가지만 따지세요

1. 내가 필요한 메모리가 어느정도면 되겠느냐 (메모리에 따른 금액차이 있음, SD카드를 사용해도 좋습니다.)

2. 배터리 용량을 많이 따지느냐 (물론 오래가면 좋긴 하죠 ㅋㅋ 근데 요즘 다들 잘나와서 금방 달진 않잖아요?)

3. S펜 활용을 많이 하느냐 (아니난 안해.. 진짜 저거 별로 쓸일 없을거같아ㅠㅠ)

 

12월 31일 율량동의 어느 한 카페에서 18년도 마지막 블로그를 끄적이고 있네요..

정말 무료한 삶에 활력소가 되어준 블로그 때문에 정말 재밌고 기분좋게 18년을 마무리 합니다..

평소 주말에는 걍 하루종일 누워서 뒹굴거리기 일수였는데 ㅋㅋ 아주 부지런하게 잘 돌아다니고 있습니다 ㅋㅋ 이따가 새벽에는 해뜨는것도 보러갈꾸에요>.<

여러분도 정말 얼마 안남은 18년 마무리 잘하시고 19년에는 꼭 이루고자 하는일 모두 다 이루어지는 행복한 한해가 되셨으면 합니다..

(지금 카페에 막 팔에 문신한 되게 젊고 마른 학생처럼 보이는 남자인 친구가 있는데요, 이 추운 겨울에 굳이 반팔을 입고 흡연실과 화장실을 활보하고 있어요.. 자꾸 움직일때 마다 움찔움찔 하면서 막 일부러 노트북 더 열심히 보고있어요..  얼른 집에 가야겠어요.. 눈이라도 마주치면 쉬야할거같으니까요...)

 

여러분 새해 복많이받으시고 감기 조심하세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