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신혼부부인 친구 집들이를 위해서 집들이 선물을 살겸 해서 청주 율량동에 있는 '비광' 이라는 선물가게를 다녀왔습니다.


결혼전 친구들에게 줄 선물을 고민할때랑.. 또 신혼부부가 된 친구에게 줄 선물을 고민할때랑 정말 많이 다르더라구요...


예전에는 실용성 없어도 마냥 재밌고 장난스러운 선물을 줬어도 괜찮았었는데..

너네 벌써 어른이구나...



가게 전경입니다, 쇼윈도로 봐도 이쁜 아이템들이 많이 비치되어 있네요~

퇴근 하고 7시조금 넘어서 도착했는데 그래도 영업을 하시더라구요..   9시 까지 하신다네요 ㅋㅋㅋ



들어가자마자 시계가 눈에 가장 띄더라구요, 요즘 시간볼때 다들 스마트폰으로 시계를 보잖아요 왜,

근데 이렇게 이쁜 아날로그 시계도 집에 있으면 예쁠것 같더라구요..

우리집에는.. 나중에 나 결혼하면 신혼집에다가 하나 장만해야지...



인테리어 소품부터, 스탠드, 액자, 조화, 패브릭 등등 이쁜게 많더라구요...

남자라서 그런가, 막 "어맛 이건 꼭 사야해" 뭐 이런느낌은 안들었는데..    집 꾸미는거 좋아하시는 여성분들이나 주부님들은 되게 좋아하실거 같은 아이템들이 많았습니다.



특이하게 강아지 옷들도 판매를 하시더라구요 ㅋㅋㅋㅋㅋ   그냥 장식용인줄알고 이거 진짜 강아지가 입는 옷이냐고 물었는데 ㅋㅋ 맞다네요 ㅋㅋㅋㅋ    애견인들끼리 주고받을수 있는 선물도 있으니 

여러모로 볼게 많은곳 같습니다.


아 그리고 소품 뿐만 아니라 유리, 거울 이런쪽도 하신다네요, 참고 하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결국 저는 예쁜 벽걸이용 시계를 하나 샀습니다.


부러우면 지는건데...     그냥 뚜두려 맞고 왔네요..  걍 졌어요

나두 결혼 빨리 해야지~♥


집들이 선물 고민하시는분들, 또는 아기자기한 아이템 좋아하시는 분들, 첫 독립으로 내집마련해서 집꾸미기 원하시는분들 에게 추천드립니다.   이상 끗.


★ 비광 ★


지극히 주관적인 요약 마무리

장점

1. 고급져 보이는 선물을 하기에 딱 좋다.

2. 9시 까지 영업한다. (퇴근후 들러도 좋음)


단점

1. 주차공간이 없다, 도로가에 주차

2. 가격대가 조금 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