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율량 사천동 롯데리아 2층...   지금으로 부터 16년전?? 부터 그 자리는 항상 미용실 자리였다.. 

나는 이상하게 항상 그 자리에 있는 미용실을 갔었다..  가까워서??  그것도 그렇긴 하지만, 항상 그자리에서 잘랐을때는 만족을 했었다. 근데 항상 망했다.. 항상 없어졌다..

그래도 항상 그자리에는 다른 가게들은 안들어온다.. 항상 미용실만 들어온다..  아무래도 내부 가구들이나 설비들도 함께 판매하는거라 그렇겠지??

15살때부터,, 4년동안 그자리에 미용실이 1년에 한번꼴로 바뀌었다..  응??? 내 마일리지는???

근데 나도 고집이 쎈건지..  아님, '이제는 어떤 묭사 선생님이 오실까?? 이번엔 얼마나 갈까?' 약간 이런 호기심도 있었었나보다.. 

그리고 내가 19살땐가.. 규민헤어러버스 라는 미용실이 개업을 했다.. 그 자리에..

얼씨구나 머리깎으러 갔지뭐..  근데 그렇게 가게된 미용실이 올해로 내가 12년째 단골손님이네..

디자이너 형님의 30대 총각 시절부터 지금 현재 두 아이의 가장이 되실때 까지 모습도 다 봐왔고..

형님도 역시 나의 학창시절부터, 군시절, 지금 30대 직장인의 모습까지 ㅋㅋㅋㅋ 손님과 사장님의 사이는 이제 뛰어 넘지 않았을까 싶습니다.

원장님이라고 안부르고 이제는 뭐 형동생 하고 있으니 ㅋㅋㅋㅋㅋㅋ   무튼 서론 길었네요,

허구언날 망해나가는 미용실 자리에서 12년 이상 영업 하고계시면 뭐 말은 다한거죠

청주 율량동 머리 잘하는 미용실 ★규민헤어러버스★

아마 저처럼 율량동 이동네에 사신분들은 다 아실꺼에요, 정말로 이자리가 미용실만 몇번이고 바뀌었던 자리었다는걸 ㅋㅋㅋㅋ

외부 모습과 미용실 바로 앞 모습입니다. ㅋㅋㅋ 인테리어 정말 제 취향대로 다른거 필요없이 깔끔합니다 그냥 깔끔 그 자체, 맘에 듭니다.

음.. 이거는 메뉴판이 아니고 뭐라그래야돼 이건??  시술표??  응 그럼 될거같은데??

요고는 19년 1월 1일 기준입니다. 저는 올해 12월 까지 커트 12,000원 주고 잘랐습니다.

청주 사시는분들은 알꺼에요, 청주 시내 미용실 커트비용이 얼마인지...   싼곳이 15,000원이고 기본 18,000원 이상은 합니다.. 근데 18,000원 해도 맘에 안드는곳 엄청 많아요 진짜로

화성에서 일할때...  원장님한테 자르면 20,000원, 그냥 고 밑애 디자이너분한테 자르면 18,000원.. 근데 머리 개판이고 막..

금액 정말 저렴한것 같애요.. 그리고 저는 항상 아이롱펌을 하거든요.??   실력은 둘째치고, 다른곳은 11만원 달라는대도 있고 천차 만별이에요, 그리고 들어보니 아이롱펌은 하기도 힘들고 오래걸리고, 고난이도 스킬을 요해서 잘하는곳을 찾아 보기도 힘들다고 하시더라구요

근데 저는 지금 투블럭 아이롱펌을 거의 6년째 고수하고 있으니..  단골이라 더 잘해주시는건지 ㅋㅋㅋ

암튼 저는 항상 어딜가던 이곳에서 저의 머리를 맡기고 있습니다.

내부 사진입니다. 여느 미용실과 크게 다를건 없는 인테리어이긴 한데요 ㅋㅋㅋㅋㅋ

저는 저 마지막 사진에 통유리가 너무 좋아요 ㅋㅋㅋ 대기할때 저기 앉아서 밖에 바라보면 시간 금방가요 ㅋㅋ 2층이라 더 멀리 더 잘보이더라구요 ㅋㅋㅋ 커피한잔 마시면서 대기하면 시간 곰방 갑니다.

다만 한가지 아쉬운점은...   원장선생님 혼자서 커트를 진행하고 있는 상황이어서 손님이 몰릴 시간이면 머리 커트가 좀 힘드실수도 있구요, 시술이 좀 힘드실 수도 있어요..

워낙 꼼꼼하고 욕심이 많으셔서 아무 디자이너분을 안쓰시는 분이라.. 매출이 적더라도 우선은 본인이 혼자 하시겠다고 하시면서...   요즘 피곤하신지 얼굴이 많이 힘들어 보이시긴 하셨음 ㅋㅋㅋㅋㅋ

저는 머리카락이 엄청 쌩머리에 뻗치는 머리여서ㅠ 2주에 한번은 미용실을 가서 옆머리를 깔끔하게 밀거든요..  커트비 올라서 클나쪙

이상 박애매의 스토리가 고스란히 담긴, 청주 율량동 이집 머리 잘하네 미용실 규민헤어러버스★ 입니다.

 

(원장쌤 성함이 '규민'이세요 ㅋㅋㅋㅋㅋ)

지극히 주관적인 요약

장점

1. 청주 시내 커트비용 대비 저렴한 커트 및 시술 비용

2. 원장선생님 실력이 좋으심 (개인적인 친분 1도 안들어감)

3. 단지 친분때문에 내 머리를 그냥 평생 맡긴다고?? (이런 내 얼굴을?)

4. 단지 돈만 벌려고 하시는 쌤이 아님 (대화해보면 앎, 나에맞는 머리를 추천 및 디자인 해주심)

5. 머리감을때 수건으로 내 얼굴 안덮어줘서 감사함 (스텝이 남자인건 함정)

 

단점

1. 원장쌤 혼자 하시기 때문에 사람이 몰릴때는 커트고 시술이고 힘들수가 있음 (미리 전화해서 문의해도 좋음)

2. 예쁘신 여성 스탭분들 없음 (미투 아님, 내가 그런거 좋아했으면 이 묭실안가지)

3. 남스탭 하나 있음 (썅남자스타일)

4. 너무 단골되고 친해지면 돈 자꾸 덜받으려고 하셔서 부담스러워서 싫음

 

가장 젊고 이쁠 19세부터 30세까지 저희 머리를 담당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잘 부탁드립니다. 율량.사천동 사시는 분들은 멀리 시내까지 나가지 마시고, 근처에 괜찮은 미용실 있으니깐 한번 다녀와 보시는것도 나쁘진 않을것 같아요

이집 커트 잘하네!!!!!!!!!!!!!!!!!!!!!!

(새로운 폰으로 찍었던 사진이 아니기에 조금 흐릴수가 있습니닿ㅎㅎ)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