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샤오미는 과연 얼마나 더 발전하고 커질까...

'Made in China가 뭐 좋아봤자 얼마나 좋겠어..'

라고 생각했었는데..  저번 셀카봉에 이어.. 오늘은 보풀제거기 입니다..

소비자들이 겪는 불편한점들을 샤오미는 참 반영을 잘하는거 같애요..

대단쓰..

참!! 보풀제거기는..  턱수염이 많으신 남성분들인데 본인이 목티를 자주 입는다, 하시면 보풀제거기는 필수!!!

제가 수염이 많은대다가 목티를 즐겨입는데..ㅠ 턱이 닿는부분은 금방 보풀이 일어나요...

내 목티 아까워..ㅠㅠㅠ

여러분 보풀제거기 어디꺼 쓰셨어요??? 

그동안은 아마 다이소 제품 많이 쓰셨을거에요.. 5천원에 판매되는.. 저는 다이소 제품은 써보지는 않았지만..

다이소 제품보다는 가격대가 좀 있어요..  13,000원 부터 ~ 18,000원 까지 잘 골라서 저렴한 가격에 사시길 바랍니다..

구성품입니다.

좀 놀랬던건 제가 생각했던 모양은 아니었어요 ㅋㅋㅋ  드라이기 아니면 초대형 에어팟인줄 ㅋㅋㅋㅋ

본체 + 충전 usb 선 + 저 노란색은 돌돌이라 그러죠, 차마 떨어지지 않은 보풀들이나 먼지들은 저 돌돌이로 돌돌돌 해서 떼어 내는거에요

저 돌돌이는 본체 아래에 이미 하나가 삽입되어 있고, 노란색은 여분으로 준거랍니다.

이거보고 좀 놀랬어요..  아...  진짜 세심하게 고려를 했구나..

보풀제거 안되는 부분은 찍찍이로 떼어 내라고 이렇게 만들었구나 ㅋㅋㅋㅋ

제 옷에다가 일단 사용해 봤는데요, 일단 출력 좋습니다. 날 돌아가는 소리 장난 아님..

서걱서걱 소리가 나는거 보니깐 보풀 제거가 잘 되는것 같더라구요 ㅋㅋㅋ

건전지 교체형이 아니고 충전식이니깐.. 편리하실거에요..

이상, 샤오미에서 만든, 샤오미 보풀제거기★ 였습니다.

2개를 주문했는데 갑자기 ㅄ짓이 하고싶어서...  사진한컷 (내사진이니깐 초상권은 나한테있어)

재미없어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죄송함다.

구렛나룻 날라갈까봐 조마조마하면서 찍음

 

지극히 주관적인 요약

장점

1. 디자인 일단 괜찮다, 충전식이라 좋다 (요즘 다 충전식인가?)

2. 고객 편의를 위한, 돌돌이 (찍찍이) 도 들어있다. (손잡이 하단에 수납가능, 여분도 하나 더줌)

3. 출력좋다, 서걱서걱 소리 잘난다. (보풀이 잘 제거된다는 소리겠죠?)

 

단점

1. 가격대가 조금 있다

2. 보풀제거기 있으신분들은 굳이 사지마시고 있는거 쓰시길..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