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손에 가장 세균이 많다고 하잖아요??

근데 우리는 그 손으로 얼굴도 만지고 코도 파고, 운전도 하고

별거 다하죠?? ㅋㅋ

그 손이 제일 많이 닿는 부분이 핸드폰일꺼에요 아마

핸드폰에도 아마 보이진 않지만 엄청나게 많은 세균들이 득실 거릴거라고 생각합니다.

오늘은 지인에게 알콜솜을 선물 받았어요

본인도 이걸로 핸드폰 소독 한다고..  깔끔쟁이 친구한테 받은 선물입니다.

#핸드폰 소독솜, #핸드폰 알콜솜, #이올스왑, #이올알콜솜, #안하는거보단 낫지요

차 뒷좌석에서 뒹굴다가 꺼내와서 박스가 깔끔하진 않네요 ㅋㅋㅋ

100피스 짜리구요, 인터넷에 보니깐 1,500원 정도에 판매를 하더라구요

내부에는 사용하기 쉽게 낱개 포장이 다 되어 있습니다.

아마 이게 원래 핸드폰 소독용 으로 나온 제품은 아닐꺼에요

의약외품으로 분류가 되어 있습니다.

기타 주의사항입니다.

저같은 경우는 핸드폰 소독할때 쓰려고 하는거니깐 크게 주의해야할 사항은 없는것 같습니다.

다만, 맨 밑에 6번 보시면 고무제품, 유리, 도장한 제품에는 사용을 피하라고 하시네요

핸드폰 액정도 유리인데.. 이건 어떡하지.. ㅋㅋㅋㅋㅋ

포장 종이를 찢으면 이렇게 알콜솜 하나가 들어있습니다.

요골로 잘 닦아주시면 되요,

근데 이거 한다고 소독이 되긴 하겠죠?? ㅋㅋㅋㅋ

제 주변에, 특히 피부에 신경 많이 쓰시는 여성분들이 사용하시는거 간혹 봤어요

여러분들도 세균걱정 되시거나 하면, 하나 구매해서 소독하시는거 추천드립니다.

가격도 그리 비싸지 않으니까요 ㅋㅋㅋㅋ

100일간 1일 1소독 가즈아~!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