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지난번 노트9 풀커버 케이스(보러가기)를 대 실패 한 후

무슨 케이스를 해야하나.. 고민을 하다가..  뭐니뭐니해도 '기본 투명 젤리케이스가 답이다' 라고 생각을

했습니다.

근데 뭔가 너무 밋밋해... '좀 색다르게 기분전환 하는건 없을까' 하다가

컬러 스킨이라는 제품을 보게되었습니다.

#내폰 새로 산거같아, #정렬의 레드 맘에들어, #값어치는 있다

주문, 결재후 하루만에 배송이 되었습니다.

초대장 처럼 깔끔한 봉투에 동봉이 되어있네요 ㅋㅋㅋㅋ

안에 구성품 입니다.

컬러스킨 2장 (하나는 삼성로고 없음), 설명서, 보증서(?), 크리너, 핸드폰 닦기용 천

요롷게 구성이 되어있는데요, 다른건 몰라도 스킨을 2장이나 주니.. 참 맘에 듭니다. ㅋㅋ

가격은 23,500원!!   장당 12,000원 하는거라고 보시면 되겠네요 ㅋㅋ

근데 정말 돈 아깝다는 생각 안들고 맘에 듭니다!!

 

 

설명서를 우선 읽었는데요, 가이드 동영상을 보라고 하네요 ㅋㅋㅋㅋ

저 아래 QR 코드를 갖다 대면 볼수 있다고는 하는데..

아니요 사장님...  보면서 하고싶은데 그럼 어떻게 보란말씀이세요

보면서 하고싶은 사람들은 어떻게 하라고.. 폰은 하나에요 ㅠㅠ

그런분들을 위해서 ㅋㅋㅋㅋㅋ  

저 QR코드를 찍으면 나오는 유투브 동영상 이에요

보면서 하시고 싶으신 분들은 컴퓨터로 틀어 놓으시고 하시면 될것 같아요

 

그리고 핸드폰에 이런거 잘 못붙이시는 분들!!

걱정마세요 ㅋㅋ 그다지 힘들지 않습니다.

다만, 시작전에 충분히 긴장을 풀어주셔야 손이 안떨려요...ㄷㄷㄷㄷ

 

아 그리고!!!  시작전 준비물!!!

헤어 드라이기 또는 열을 가해줄수 있는 아이템!!

저같은 경우는 사무실에서 했는데요

제 책상 옆에 라디에이터가 있어서 ㅋ 거기다가 대고 했어요 ㅋㅋㅋㅋ

측면 곡선 부분은, 드라이기나 열을 가해서 손으로 몇번 눌러주시면 잘 붙습니다.

저는 약간 핀트가 어긋나긴 했지만, 나름 성공적으로 붙였습니다.

핸드폰 하나 새로 산 느낌이에요 ㅋㅋㅋ 기분좋습니다 ㅋㅋㅋㅋ

 

마지막으로!!

붙이시고 젤리케이스 같은거 씌우실때!! 조심하세요

아무리 그래도 스티커 재질로 붙인거라 케이스에 쓸려서 우그러 듭니다.

살살 넣어주세요 케이스에 넣으실때!!!

 

여러분들도, 기분전환 하시고 싶으시거나 ㅋㅋ 계절에 따라 바꿔주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저는 너무 만족합니다!!

 

지극히 주관적인 요약

장점

1. 기분 전환 하기에 딱 좋다

2. 붙이는게 그리 어렵진 않다.

3. 2장이 들어있어 그다지 비싸다고 느껴지진 않음 (장당 12,000원 정도)

4. 핸드폰 구조에 따른 디테일한 스킨들 (후면 카메라 부분, S펜 부분)

5. 색상 다양함!!  홈페이지 참조!!

 

단점

1. 전기종에 대한 스킨이 존재하진 않음

2. 허나 주문 제작 가능함

3. 핸드폰을 보호해주는 역할은 못함

4. 케이스 씌울때 조심해야함 (우그러듬)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