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작년 극 하반기였죠..

한창 재미없고 따분한 일상을 좀비처럼 으으으으 거리면서 지내고 있는 저에게

블로그라는 취미를 가져 보기로 하고 시작을 했습니다.

2018년 12월 10일 제 첫 포스팅을 올렸었습니다.

그 후 지금까지도 정말 재미있고 신나게 취미생활을 즐기며 일상을 살아왔습니다.

애초에 블로그로 이익을 보고자 시작한건 아니었지만,

그래도 할수 있다는거는 다 해봐야 하지 않을까요 ㅋㅋㅋㅋ

애드고시라고 불리우는 애드센스 승인에 저도 한번 도전은 해봤어요 ㅋㅋㅋ

어차피 꾸준히 글 올릴꺼니까 ㅋㅋㅋㅋ

기회가 된다면, 마이쮸 하나 사먹을 정도 벌수 있다는데요 뭐 ㅋㅋㅋㅋ

잇힝~♥ 오늘 드디어 합격을 하였습니다.

3번째 도전에서 합격을 했습니다.

이번에도 그냥 또 불충분이라고 뜨겠지.. 하고 기대도 안했는데

1월 1일날 해보러 갔던 효과가 이제야 막 나타나는듯?? ㅋㅋㅋㅋ

애드고시 라고 까지 얘기를 하길래 엄청 힘들고 어려운줄 알았는데요

저는 3개월만에 승인을 받은거네요,

 

TIP이라고 해야하나..

제가 다른 블로그에서 본 내용은

1. 사진은 5장 이하로 할것

2. 글자수는 1,000자 이상으로 할것

3. 매일 1일 1포스팅을 할것

4. ~습니다. 형식의 어미를 사용할것

이라는 글을 본적이 있긴 합니다만..

 

정답은 없어요 ㅋㅋㅋ

제 블로그 보시면 알겠지만 ㅋㅋ 사진도 주르륵에 글자수도 적고

~ 습니다로 끝나지도 않고 ㅋㅋㅋㅋㅋ

 

다만 정말 제일 중요한것은 매일 1일 1포스팅인것 같아요

12월 10일 부터 2달정도면 거의 60일이잖아요,

근데 제 글이 지금 60번째 이니까, 1일 1포스팅 한거죠 ㅋㅋㅋㅋ

헤헤헤헤헤헤헤

 

현재 평균 방문자 일일 80~90 되는거 같애요 ㅋㅋㅋ

친구들이 들어와줘서 그렇긴 하지만 ㅋㅋㅋ나름 행복하게 블로그질 잘 하고 있답니다.

 

애드센스 도전하시는 모든 여러분들!! 꾸준히 하시길 바랍니다 꾸준히!!

근데 광고 어떻게 올려???;;;;;

 

주모!!! 오늘 막거리 돌려 나 일 안해 오늘!!!

한달에 마이쮸 한박스 사먹는 그날까지 화이팅!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