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지난번 술안마시는 회식 방탈출 카페에 이어 청주 TNT VR 카페를 소개해드립니다.

어제 크리스마스까지 4일을 쭈욱 쉬다가 이제야 뒤늦게 올리네요..

블로그 꾸준히 하기가 진짜 힘든거같애요 귀찮아서 하루 띵기고 하루띵기고..


연말 술자리 많으실텐데 다같이 재미있게 할수 있는 VR을 다녀왔습니다~!



청주 성안길 CGV북문 (구 쥬네스) 맞은편 건물 3층에 있어요~

엘리베이터가 없어서 3층까지 조금 걸으셔야 합니다..   (이정도도 귀찮아 하시면..)

3층 들어가자 마자 찍은 입구입니다. 오전 12시부터 오후 12시까지 영업을 하신다니,

1차로 식사 하시고 소화겸 오시는것도 나쁘진 않을것 같습니다. (식사후 바로는 조금 어지러우니 삼가해주세요)



들어서자 마자 보이는 가격표와 음료 메뉴판입니다. 

저희는 게임변경이 가능한 1시간에 1만원하는 이용권을 끊었습니다.

처음에는 오락실 안에 있는 VR 체험장을 갔었는데 거기보다는 훨씬 합리적인 가격이고, 게임종류도 많아서 좋은것 같았습니다.



각 방들과 대기하는 테이블이 보입니다. 각 방마다 1명씩 입실이 가능하며, 각각 다른방에 입실해도 같은 팀끼리는 같이 게임을 할수 있게 멀티플레이가 되는것 같습니다.

방은 10개정도 있는것 같더라구요..   아무래도 팀단위로 오면 2팀씩 밖에는 진행이 어려울것 같기도 했습니다.



방 내부 사진입니다. 특성상 빈 공간에서 진행해야 하기때문에, 보시다시피 VR빼고는 뭐 아무것도 없긴 합니다. 

살짝 아쉬웠던 부분은..  벽면쪽에 엠보싱??  같은 처리가 안되어있어서 삘받아서 너무 과격하게 움직이시다가는 팔에 멍이들수도 있어요 ..



대기하는동안 옆방에서 진행하는 게임화면을 보고있었습니다, 저도 처음 접해보는거라 기대가 되긴 하네요 ㅋㅋㅋ



동영상으로 많이 봤던 외나무 다리를 지나가는 게임을 먼저 해봤어요 ㅋㅋㅋ  너무 재밌어 보여서 하긴 했는데 ㅋㅋ 게임시간이 5분도 안걸립니다ㅋㅋ  우리 부장님 되게 집중해서 하시네요 ㅋㅋㅋ  팀장님이랑 둘이 배꼽잡고 웃었습니다 ㅋㅋㅋ


한시간동안 이게임 저게임 해보면서 즐겁게 회식을 마무리 했네요 ㅋㅋㅋㅋ

팀원들 모두 팔이 너무 아프다고... ㅋㅋㅋㅋ  운동도 하고 소화도 하고 재밌는 하루였습니다..


근데.. 여기 알바생분...  다른건 몰라도 인내심 하나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목이 터저라 설명하는데도 "어떻게요? 이렇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미안해서 저는 몰라도 아는척 게임했습니다.


데이트코스도 좋고~, 회식장소로도 좋고~, 모든게 다 좋았던 청주 성안길

★TNT VR 카페★였습니다.


지극히 주관적인 요약

장점

1. 인당 1시간에 1만원, 나름 나쁘지 않은 가격

2. 게임을 안좋아하는 으른(?)들도 호기심에 다들 콜 하실만한 컨텐츠


단점

1. 평소 운동 안하시는 분들은 약간의 근육통 호소

2. 내부 인테리어, 충격흡수 장치등 뭐 등등 약간 미흡 (딴곳을 가보진 않았지만.. 이래요 딴대도?)

3. 개인에 따라 어지러움증 호소 (저도 살짝 어지러웠습니다.)


알바형... 힘내요.. 돈벌기가 그리 쉽진 않더라구요ㅠ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