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번엔 오랜친구들과 저희동네 율량 2지구에서 소주한잔을 하게되었습니다.

다들 저녁식사를 하지 못했기에, 식사도 하고 반주도 할겸 율량 2지구에 위치한 낙지전문점 용호낙지를 다녀왔습니다.


신흥고 윗쪽 버거킹이 위치한 지역을 율량 2지구라 칭하고, 그랜드 프라자 호텔 (구 라마다호텔) 뒷쪽을 율량 3지구라고 칭하더라구요..  누가만든건지..  그냥 통틀어서는 율량 2지구라고 하는것 같았어요..




들어가기전 입구부터, 누가보기에도 방송출현이 다수 됐던 메뉴라는걸 엄청 강조하더라구요

수요미식회, 인생술집, 식신로드 등 다수의 프로그램에 소개되었던 집인가봐요

물론 체인점이겠죠??



외부 뿐만 아니라 내부에도 프로그램에 소개되었던 장면들로 홍보를 많이 하시더라구요, 액자는 물론이고 

출현한 장면만 따로 편집해 TV로 계속 소개를 하더라구요..



저희는 SET메뉴 1번에서 낙곱새 2인 + 새우튀김 + 낙곱새 단품 1인을 더 시켰습니다.

배부르게 먹으면 2,3차 가기 힘드니 '간단히 요기만 하고 가자' 라는 생각으로 메뉴를 주문했습니다.



기본 찬들과 메인 낙곱새, 새우튀김입니다. 기본찬들이 대부분 낙곱새와 밥을 비벼서 먹을수 있는 나물, 김가루 등이나왔네요,


서빙해주시는 분이 그러는데 밥은 무한리필이래요.. 참고하셔서 살짝 아쉽다 하시는분들은 추가로 밥 리필 받아서 드시면 좋을듯 하네요,


요즘 그냥 입맛이 없어서 그런지 '와 진짜맛있다 또와야지' 라는 생각이 들지는 않았습니다..

밥도 남겼어요ㅠ 요즘 살빠질라나 왜이러지..


메인메뉴를 먹어보지 않아서 그런가.. 싶기도 하고..  만약 다음에 오게된다면 강추메뉴인 용호전골을 한번 먹어볼까 합니다.


친구들은 그래도 싹 비웠네요 ㅋㅋㅋ 배가 많이 고팠었나 ㅋㅋㅋ


일요일 저녁이었는데도 사람들이 많아서 가게 내부 사진은 찍지를 못했어요 (아직 사람 많으면 창피하네요..)


테이블이 4인기준 15개정도 있습니다, 가족외식으로도 좋을것 같습니다.


이상 율량 2지구 낙지전문점 ★용호낙지★ 였습니다. 



지극히 주관적인 요약

장점

1. 우리집에서 가까움 많이 가까움

2. 딱히 .. 없슴다, 다음에는 강추메뉴 먹어보고 다시올릴께요


단점

1. 주차공간 부족 (율량 2지구는 어딜가나 추자공간 없음, 그랜드프라자 호텔 주차장 사용하심 되긴해요, 멀어서그렇지)

2. 끝


아.. 뭔가 다시와야지~! 이런 임팩트는 없어서 아쉬웠네요ㅠ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