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바다가 너무 보고싶어, 여행을 좀 다녀오게 되었습니다.

목적지는 속초!! 근데 속초에는 마땅히 볼게 없어서 찾다 보니 양양으로 해서 해안도로 따라 올라가면

속초 더라구요?? ㅋㅋㅋㅋ   배가고파서 맛집 검색후 한적한 시골길을 따라가는 와중에

허름해 보이는 집이었으나, 차가 가득가득해서 한번 들어가 봤습니다.

양양에 위치한 ★송월 메밀 국수!!!★

막국수라고 해야하나요??  그거랑 수육!! 먹고왔습니다.

#차 많으면 그냥 맛집이야, #수육에 국수 크으~, #양양 송월 메밀국수

간판은 이게 끝이에요 ㅋㅋㅋ

진짜 눈 똑바로 안뜨면 바로 그냥 무시해버리고 지나가기 쉽습니다 ㅋㅋ

사실 그냥 일반 가정집인줄 알았어요 ㅋㅋㅋㅋㅋ  가게 어디를 봐도 간판이 붙여 있지를 않습니다..

근데 차 많은건 보이시죠??  저기 신발도 그렇고 ㅋㅋㅋ

금요일 점심이었는데 빼곡 했습니다..

  맛이 있었기에..  가격은 크게 상관은 없었으나..

처음 딱 보신 분들은.. 비싸다고 느끼실만한 가격대 입니다.

저도 놀랬으니까요 ㅋㅋㅋㅋ 근데 놀러가서 너무 돈돈 신경쓰면 재미나게 못놀잖아요?ㅠㅠ

그냥 놀러왔으니 맘편하게 시켜서 먹어봅시다!!

수육 정말 너무 맛있었어요ㅠㅠ 야들야들한게..

여태 먹어봤던 수육중에 제일 맛있었습니다!!



 

특히 김치가 정말 존맛탱 ㅠㅠㅠ

옆 테이블 여사님들도 ㅋㅋㅋ 따님들께 배워오신건지 ㅋㅋㅋ

연신 '존맛탱' 을 외치시더라구요 ㅋㅋㅋㅋㅋ

물 메밀 국수입니다..

음.. 사실은 맛 그냥 그랬어요 ㅋㅋㅋ 저희가 먹을줄 몰라서 그런건지는 잘모르겠는데 ㅋㅋㅋㅋ

그냥.. 막국수 맛?? ㅋㅋㅋㅋ 수육이 진짜 맛있었으나.. 국수는 패스~!

할머님댁 생각나는 건물이었습니다..

밖에도 자리 많구요, 안에도 자리가 많았습니다.

따뜻한 분위기여서 좋았어요 ㅋㅋ 나무라서그런듯

강원도에서 첫날 먹은 음식이었습니다.

성공적으로 맛나게 잘 먹구 왔네요 ㅋㅋㅋㅋ

강원도 양양에 위치한 ★송월 메밀국수★ 였습니다!!


지극히 주관적인 요약

장점

1. 따뜻하고 부드럽고, 수육 맛있었다. 국수는...  내가 먹을줄 몰라서 그런지 별로..

2. 할머니네집 처럼 포근한 분위기.. 

3. 장 류랑 김치류가 너무 맛있었습니다. 싸가고 싶을정도

4. 평일 점심이었는데도 사람 꽉찼었습니다. (주차된 차 보세요)


단점

1. 가격대가 높아보입니다. 국수 한그릇에 8천원...

2. 신발벗고 드시는 좌식입니다 전좌석..  

3. 간판이 입구에 딱 하나라..  자칫하면 걍 지나쳐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