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미세먼지 없던 속초의 오전, 바다가 보이는 분위기 좋은 카페를 찾다가

바다정원 이라는 카페를 찾게 되었습니다.

일단 여태껏 가보았던 바닷가 근처 카페중에서는 가장 좋았었습니다.

커피맛은 그다지...  경치랑 기타 부대시설이 너무 맘에 들었던 곳입니다.

데이트 코스로도 좋고, 가족단위 방문도 좋고!!

속초에 위치한 바다정원★ 카페입니다.

건물 뒷편으로 보면 간판도 크게 보이는데 그건 찍지 못했구요.

총 3층으로 구성이 되어있습니다.

1층은 카페, 2층은 식당, 3층은 스카이라운지라고 쓰여져 있네요.

사실 식사사러 가신분들 아니라면, 1층과 3층 사용하시면 될것 같아요..

여기 쓰여있는것 말고도 야외에도 테이블이 충분히 많이 있으니, 많은 인원 수용 가능해 보입니다.

볕이 너무 좋아서.. 메뉴판을 찍어도 빛이 반사가 되네요 ㅋㅋㅋㅋ 정말 날씨 넘나 좋았습니다.

아! 그리고 어딜 가던 텀블러 지참시 할인행사를 하더라구요

저는 개인텀블러를 지참했기에 300원 할인 받았습니다!!

텀블러 써라, 두번써라!!

그리고, 유명 커피 프렌차이즈 폴바셋이랑 뭔가 있는거 같던데..

정확히 뭔지는 모르겠어요 ㅋ 아시는분들은 얘기좀..

 

 

여기는 직접 빵도 구우시는거 같더라구요,

종업원 분께 뭐가 제일 잘나가냐고 그랬더니

모찌 크림치즈와, 크림치즈 갈릭 빵이 잘나간데요..

그래서 두개를 구매했는데.... 바보같이 생각 좀만 더할껄..ㅠ

둘다 크림치즈라 너무 느끼해서

별맛 없다고 느꼇어요 ㅠㅠㅠ  아메리카노 시켰으니 망정이지..

먹기 좋게 커팅을 해주셔서 감사는 했으나,, 첨에만 맛있고... 느글느글..

1층 사진입니다. 좌석 많구요, 다 유리로 되어있어서 밖에가 너무 잘보입니다.

사람이 너무 많아서, 1층에 앉지는 못했구요,

3층 스카이 라운지로 이동했습니다.

좌석 엄청 많죠?? ㅋㅋ 근데 너무 다닥다닥이야;;; 옆사람 하는얘기 다들리겠어여 ㅠ

좌석은 진짜 여기만큼 많은곳 못봤습니다 ㅋㅋㅋ

단체를 위한 곳인거 같아요 ㅋㅋㅋ

날풀리면 여기도 꽉 찰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이...

 

이쯤되면 사장님이 의자성애자...    테이블이 엄청 많아요 ㅋㅋㅋㅋ

300명 정도는 한꺼번에 거뜬히 수용 가능하실듯 ㅋㅋㅋㅋㅋ

학교 엠티 코스로도 괜찮을것 같은 느낌입니다 ㅋㅋㅋ

바로 옆에 모래사장도 있는데요, 개방을 해놓으셔서 들어가게 해놓으셨더라구욬ㅋㅋㅋㅋ

어린 친구들이 정말 너무 좋아서 뛰놀더라구요 ㅋㅋ

정말 돈 하나 아깝지 않았던, 속초 바다정원★ 카페였습니다.

 

지극히 주관적인 요약

장점

1. 해변 경치가 너무 좋다, 너무너무좋다, 정말 바로 옆에가 바닷가

2. 모래사장 오픈해놓으셔서 맘껏 들락날락 가능

3. 좌석이 넘~~~~나 많아서 300명까지도 수용 충분해 보인다.

4. 2층에는 레스토랑도 운영중 (카페 이용고객은 출입 못하는걸로 보였음, 분위기 좋아보임)

5. 커피 뿐만 아니라 직접 빵도 구우십니다. 디저트도 굳

 

단점

1. 의자가 다소 불편함... 어느 좌석이던 다 불편함 좀...  (회전률 땜에 일부러??)

2. 커피는 모르겠으나 빵은 그다지 맛나다는 느낌은 못받았음..   빠리바게트 짱짱맨

3. 내부 인테리어보다는 경치, 기타 부대시설에 신경을 많이 쓰신듯 보임 (내부는 그냥..)

 

속초 여행가실 분들이나 속초에 계신분들은..

오늘 날씨가 참 좋다 하시면 한번 들러보시는것도 나쁘지 않을듯 합니다.

뿅!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