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속초 하면, 뭐니뭐니 해도 중앙시장이죠!!

닭강정도 팔고, 아바이 순대도 팔고.. 이거저거! 맛난거 다 파는대!!!

배고파서 지나가다가..  진짜 시선을 확 사로잡는 찐빵이 있어서..

맛보고자 하나 구매했어요!!!

속초황태찐빵!!

#황태맛은 어디갔누?, #고기맛만 그득그득, #중앙시장 황태찐빵, #속초 황태찐빵

유독 눈에 띄었어요..  조명도 밝고 ㅋㅋㅋㅋ 먹음직스럽게 보여서..

개당 3천원.....  찐빵치고는 비싼 가격대 이긴 한대.. 여기서 밖에는 맛을 못보니..

하나 구매했습죠 ㅋㅋㅋㅋ

크기는 성인 여자 손바닥 만해요 (쫙 폈을때?)

일반 찐빵과는 크기 차이가 좀 있죠 ㅋㅋㅋ

 

 

이쁘게 못뜯었네요..ㅠ  엉망진창..

맛은.. 음.. 솔직히 황태맛은 모르겠구요.. 고기맛이 강했어요..

그냥 고기 찐빵??

근데 찐빵 크기가 크다 보니.. 고기양도 어마어마했어요..

고기 소가 많이 들어있는 찐빵입니다.

사이드로 돌아가면 이렇게 황태도 판매하시는거 같더라구요 ㅋㅋㅋㅋ

속초 명물 먹거리라고 하니..  방문하실때 한번씩 드셔봐도 좋으실것 같아요!!

맛은 있었으나!! 그렇게 '와!! 오진다' 급은 아니었습니다.

걍 고기찐빵!!!

속초 중앙시장 안에 위치한 속초황태찐빵★ 이었습니다!!

지극히 주관적인 요약

장점

1. 보기에 너무 이쁘다.

2. 일반 찐빵보다 크다.

3. 맛 있다. 황태맛은 모르겠으나 고기맛이 강하다.. 고기소 많다!!

4. 속초명물이라고는 하나.. 드셔보세요 ㅋㅋㅋ

 

단점

1. 개당 3천원이다.. 음...   먹어볼만은 하다.

2. 빵 위에 노란색 가루?? 그게 손에 너무 묻는다.. 물티슈 하나 챙기십쇼

3. 왜 명물인지는 잘 모르겠다.. 그냥 맛은 있었다..

 

주차권 꼭 챙기세요!!

1일 2장이 최대 사용이긴 하나,

그리 오래 머무르지 않으실꺼라면 꼭 두장 다 사용하세요!!

주차권 생기세요 두번 챙기세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