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몇년 전에 중앙 시장 방문 하고 그러면.. 막 만석 닭강정 앞에 줄 쭈욱 서있고 막

시장 교통 다 막히고 막 이랬던 기억이 있는데..

그래야 좀 맛집 스멜도 나고 좀 그러는데...

그런거 1도 없었다...

맛집이 아닌가봉가 이제?

분점이라 그래야 하나..?? 그런게 엄청 늘어서.. 이제 줄 안서고 구매하실수 있어요..

근데..  사람 마음이라는게...  '이제 별론가보다' 라는 생각이 맨처음 들었어요..

 

얼마전에 인터넷에서.. 만석 닭강정이 식약처에서 한방 먹었다고..

직원분들 다 제전복 입고 들어가서 조리하시는걸 봤는데요..

정말 깔끔하게 다 바뀌긴 했더라구요..

#구관이 명관이지, #속초 만석 닭강정, #원조는 못따라 가겠지?

너무나 몰라보게 깔끔하게 바뀌었습니다..

시장 입구에 딱 위치해 있어서..  여기가 맞는지 두번이나 물어봤어요 ㅋㅋㅋ

그 유명한 만석이 맞느냐..

맞답니다 ㅋㅋㅋ

직원분 옷보고 베스킨 라빈슨줄..

 

 

내부도 아주 깔끔하게 다바뀌었어요..

시장안에 이런 가게가 있으니깐.. 조금 동떨어져 보이기도 하긴 했는데..

그래도 깨끗한데 뭐 어때요 ㅋㅋ 보기만 좋죠 ㅋㅋㅋ

팝업스토어 일정도 나와있네요..

전국적으로 맛보시라고 이렇게 이벤트로 팝업스토어를 여시나봐여ㅋㅋㅋㅋ

움직이는 벤춰기업이네 아주 ㅋㅋㅋㅋ

아직 맛보시지 못하신 분들은.. 요 일정에 맞춰서 한번 맛보셔도 좋을듯 합니다.

안매운맛 순살로 한마리 포장해 갑니드앙!!!

식으면 더 맛나다고는 하는데..  사실 따뜻할때가 더 맛있지 않나요?? ㅋ

숙소 와서 먹어봤습니다.

음...    그냥 우리동네 치킨집에서 시켜먹을래 ㅠㅠ 따뜻한거..ㅠ

사실 워낙 유명한 만석이니깐 맛집이라고 쓴거지..

저는 별로..

그래도 놀러왔으면 명물들 하나씩은 다 먹어봐야죠?? ㅋㅋㅋㅋ

암튼 맛나게 즐겁게 잘 먹었슴다.

속초 중앙 시장에 위치한, 만석 닭강정★ 이었습니다.!!

 

지극히 주관적인 요약

장점

1. 예전에는 줄서서 사먹었는데.. 지금은 근방에만 4곳이 있어서.. 안기다리고 살수 있어요..

2. 앞에 시식할수 있게 다 준비 해놓으셔서 드셔보고 구매하세요

3. 포장 깔끔하게 잘 해줍니다.

4. 식약처에서 한방 먹어서 그런지.. 조리 깔끔하게 하시는거 같아보입니다.

 

단점

1. 음.. 개인적으로는 ... 그냥 동네 치킨집에서 먹을래요 ㅋㅋㅋ

2. 이렇다할 특이함은 사실... 그냥 개인 입맛이겠죠 뭐 ㅋㅋㅋ

3. 중앙닭강정에 사람이 더 많았음...  거기가 맛집같어 보기에는 ㅋㅋㅋ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