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사실, 먹는거에 대해서 크게.. 욕심도 없고, 식탐도 없고..

기다리기 너무 싫어요..ㅠㅠㅠ

그맛이 다 그맛이지.. 라는 생각이 너무 강해서..

맛집이라고 찾아았는데 너무 줄 길고 그러면 그냥 옆가게 들어가서 먹어요..

다행히 영양사님도 저랑 같은 성향이어서.. 

맞은편에 아주 줄서서 사가는 튀김집이 있었는데..

여기 황부자 사모님이랑 따님으로 보이시는분이랑 눈이 마주쳤는데..

그분이 날 홀렸어....  괜히 처다봤어...

#사모님 어벤져스세요??, #따님이 이뻤긴했어.. #그게그맛이지, #속초 중앙시장 먹거리, #황부자 튀김 대박맛집

튀김... 진짜 먹고프긴 했는데...  튀김 싸가면 눅눅해 지니깐.. 포기했구요..

아바이 순대를 사갔어요...  아바이 순대.. 말만 들어봤지 뭔지 잘 몰라서..

일단 오징어 순대랑 아바이 순대 구입!!!

근데 이게 사진 화질이 훨씬 좋은데.. 업로드를 하면.. 화질이 안좋아지네.. 뭐징..

으...  가판대에 주르르륵 진열 되어있는 튀김....

으 위생...ㅠㅠㅠ

몇개는 분명 모형이긴 하긴 할텐데.. 진짜도 있긴 할꺼에요 ㅠㅠ

상대적으로 순대는

그자리에서 바로 부쳐 주시니깐..  그나마 갠찮았어요..

 

 

이렇게 그자리에서 바로 부쳐 주십니다.

오징어 순대랑, 아바이 순대 섞어서 15,000원 입니다.

저렴한 가격은 아니구요.. 맛이 그렇게 막 있는것도 아니에요 ㅋㅋ

그냥 배 채우기?

아바이 순대는.. 따뜻할때 먹으니깐 맛은 있더라구요 ㅋㅋㅋㅋ

그냥 평균 이상하는 순대들 이었습니다.

이게 15,000원....  창렬이형 어디계세요??ㅠㅠㅠ

3천원 더보태면 닭강정이 하난대...

음....  맛은 봤으니 됐긴 하지만... 돈아까우ㅠㅠㅠ

놀러가서는 기분좋게 돈쓰는 분들이 많쥬?

이왕 놀러가서 쓴돈 뭐...  그냥 웃으며 넘깁시다 ㅎㅎ

다음에는 안가면 되죠 뭐 ㅋㅋㅋㅋㅋ

이제 다시는 속초가도 이거 안먹을꺼야!!!

속초 중앙시장에 위치한 황부자 튀김 대박 맛집★ 이었습니다!!

맛 없는건 아니에요!! 가격대비 그냥 그랬다는거죠 ㅋㅋㅋㅋ

ㅎㅎㅎ 우리 어벤져스 사모님 감사합니다!!

그정도의 능력이면 충분히 어벤져스 들어가실수 있으시겠어영!!

 

지극히 주관적인 요약

장점

1. 다른 맛집들 줄 서기 힘드시죠??ㅎㅎ 일로 오세요

2. 어벤져스 사모님이 막 눈빛으로 홀리신다. 능력자시다.

3. 따님도 합세해서..  막 발걸음이 간다.. 그냥...  이분도 어벤져스다..

4. 평균 이상 맛이다.. 맛 괜찮긴 하다!!

 

단점

1. 두번은 안먹는다.

2. 두번은 안간다.

3. 가격이 너무 쎄다...   아바이순대랑 오징어 순대가 15,000원..

4. 값진 경험이었드아.

반응형

+ Recent posts